LG디스플레이, 글로벌 협력사와 신기술 발굴 공유
상태바
LG디스플레이, 글로벌 협력사와 신기술 발굴 공유
  • 오준석 기자
  • 승인 2017.09.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LG디스플레이가 글로벌 협력사들을 초청해 테크포럼 개최하며 기술 개발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LG디스플레이는 21일 머크(Merck), 아사히 글라스(Asahi Glass), 니또(Nitto), 동진 쎄미켐, 이데미쯔 코산(Idemitsu Kosan), 스미토모(Sumitomo) 등 디스플레이 소재 및 부품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협력사 17곳을 파주공장으로 초청해 '2017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Tech Forum)'을 개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LG디스플레이가 R&D 분야의 협력사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관점에서 미래 신기술 발굴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LG디스플레이 CEO, CTO를 비롯 유관부서 임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각 협력사의 기술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4차 산업혁명 아래 디스플레이 산업의 기회를 모색하고 LG디스플레이의 기술 개발 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올해에는 장기 협력사뿐 아니라 신규 전략 협력사를 초청해 LG디스플레이의 대형 및 소형 OLED 투자에 대한 배경 설명과 함께 대규모 OLED 신규 투자를 위한 긴밀한 기술 협력을 다짐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가 LCD를 넘어 OLED의 새로운 역사를 써 갈 수 있는 것은 R&D 협력사의 값진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OLED로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서 끊임 없는 교류와 협조, 이를 통한 상호 성장의 선순환"을 당부했다.

오준석 기자    mail.mediaworks@gmail.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7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