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9월 27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8일 정사(丁巳)일로 뱀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뱀띠 생은 한마디로 충실한 기를 타고났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하며 사람됨이 비범하다. 무슨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는 지력과 의지력을 지녔다.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는 정력과 패기가 있다.

하지만 뱀띠 생은 본성적으로 세심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다. 신경질적인 기질도 있어 스스로 만족할 줄 아는 생활태도를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양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 27일 수요일 (음력 8월 8일 정사 丁巳)

▶쥐띠 운세= 오랜만에 친한 사람을 만나게 되겠다. 많은 말을 하다가 기밀을 발설할 우려 있으니 말수는 적은 것이 좋다. 2, 4, 9월생 기술과 금전이 각각 모자라서 오는 문제로 동업하는 이와 의견대립이 있을 수 있다.

▶소띠 운세=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을 천금보다 귀중하게 여겨라. 내 것도 관리 못하면서 남의 것 탐내다가 화를 불러들인다. 3, 6, 9월생은 떨어져 있던 사람 만날 운.

▶범띠(호랑이띠) 운세= 금전은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보증을 선다거나 빌려 준다면 속만 썩이고 다시 돌려받을 수 없게 될 듯. 친한 친구는 내 허물을 충고하고 용기를 준다. 돼지, 용, 소띠 부부 행복 찾는 날이니 웃음꽃.

▶토끼띠 운세= 두 가지를 놓고 진퇴양난에 놓이니 마음고생이 크다. 자신이 저지른 일을 책임을 져야만 훗날 피해가 없을 듯.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달렸다.

▶용띠 운세= 매사 신중을 기해서 처리함이 좋겠다.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 간에 취중 시비가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불치의 병도 정신으로 완쾌할 수 있다. 끈기와 노력이 필요함. 감정대로 하지 말고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겠다.

▶뱀띠 운세=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는 것만이 언쟁을 피하는 길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난처한 일이 생기면 말, 닭띠와 의논하라. 뜻밖에 쉽게 풀릴 듯. 2, 8, 10월생 애정문제로 골치 아프다.

▶말띠 운세= 남모르는 고민이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있다.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게 좋겠다.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한 몸으로 여러 일을 하니 고달프다.

▶양띠 운세= 친척으로 인해 인정도 받겠고 가정에서는 귀자를 얻을 경사가 있겠다. 매사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에는 대화로 덕을 쌓아라. 3, 8, 12월생 욕심은 화를 자초하니 유의할 것.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솔선수범해서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이 따른다. 선택은 자유이나 잘못된 판단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보내게 된다. 1, 5, 7, 11월생 걱정이 많다.

▶닭띠 운세=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고 무슨 일을 하든지 용기를 내서 열심히 노력하면 뜻한 바를 이룰 것이다. 자신을 알아주고 감싸줄 사람은 제일 가까운 사랑하는 사람이다. 한눈 팔지 말 것. 변동은 한 길로.

▶개띠 운세=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매사 노력도 없고 계획도 없이 분수를 모른 채 허황된 꿈을 꾸다가 물거품만 남는다. 1, 4, 11월생은 늦기 전에 마음을 돌려라. 헛되고 헛된 사람이다.

▶돼지띠 운세= 명성이 높아지고 집안에 경사도 있겠지만 노부모가 있는 사람은 갑작스러운 질환이 우려된다. 애정에서도 걱정거리가 생기겠다. ㄱ, ㅈ, ㅎ성씨 성질대로 행동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할 수 있으니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