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국군의 날인 10월 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12일 신유(辛酉)일로 닭띠 생의 날이다.

국군의 날이 10월 1일로 지전된 것은 1950년 10월 1일 한국군이 남침한 북한공산군을 반격한 끝에 38선을 돌파한 날의 의의를 살리기 위하여 국군의 날로 지정하였다.

국군의 날인 10월 1일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닭띠 생은 결단력을 겸비해 사물을 이루는 비상한 재주가 있다. 날카롭고 단정하고 체계적이다. 지능과 지모가 뛰어나 무슨 일이든 꼼꼼하게 처리해 헛일을 하지 않는 편이다.  주위에 인심을 사 정보수집 능력도 탁월하고 예견력도 지녔다.

하지만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센 면은 단점으로 꼽힌다.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좇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닭띠 생은 크게 되든가 졸아들든가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 났으므로 자신의 지적 능력을 어떻게 쓰는가에 달렸다고 한다.

한편 닭띠와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토끼띠, 말띠, 양띠, 닭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1일 일요일 (음력 8월 12일 신유 辛酉, 국군의 날)

▶쥐띠 운세= 한 몸으로 두 일을 하기란 힘들다. 그래도 자신감만 있으면 해낼 수 있는 능력자다. 매매를 서두르는 사람은 좀더 인내해야겠다. 아직 때가 아니다. 애정에 벽이 생길 수 있다. 마음을 열어라.

▶소띠 운세=마음의 안정을 찾으려면 혼사문제가 늦어졌다 하더라도 고심하지 말라. 서로가 사랑한다면 부모를 설득해서 결정하라. 2, 4, 11월생은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를 재충전하자. 채무관계 시급할 듯. 욕심은 금물.

▶범띠(호랑이띠) 운세=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이것저것 생각에 잠기다 보면 짜증만 난다. 자녀에게도 너무 큰 부담을 주지말라. 길잡이가 되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승진과 취직은 뒤편으로 가고 있다.

▶토끼띠 운세= 기다리던 소식은 왔지만 확실한 답변이 아니어서 혼자서 결정하기 힘겹다. 친척 간에는 믿음이 있어야 하고 남남 간에는 멀리함이 좋다. 애정적으로는 도움이 안 되니 울상인 격. 미혼녀 배필감은 남쪽 길.

▶용띠 운세= 생각만으로는 하고자 하는 바를 성취할 수 없다. 마음이 흔들리고 왠지 불안한 느낌이 든다. 혼자서 하는 일이라면 상관없지만 타인과 함께라면 걱정 생길 수. 1, 2, 11월생 사업 침체 우려. 갈색으로 단장.

▶뱀띠 운세= 노력만 하면 가정 문제나 금전적인 면에서 여유를 부리면서 살 수 있다. 공허한 마음을 방황으로 메우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 뜻을 같이 하면서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겠다. 사업 구상 중단수.

▶말띠 운세= 기나긴 세월동안 품고 있던 모든 것 털어 놓으니 죽어도 한이 없다. 사랑이란 진정한 마음에서 피어나는 것. 부부 간에 비밀이 있다면 그건 서로에게 불행한 일이다. 첫딸인 자는 아들이 하나이니 더 이상 바라지 말 것.

▶양띠 운세= 내 것이 잘못 되었다고 남의 것을 탐내는 것은 올바른 일이 아니다. 내 것이 중요하면 남의 것도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8, 12월생 가정과 사업 모두 근신함이 좋다. 전자계통 일은 대성.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사람이 살아가는 길은 많고도 많다. 그러나 수많은 길 중에 자기가 걸어가야 할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자신의 능력을 잘 파악해서 이정표를 찾아 목적지로 향하라. 사업과 애정에서 양보는 바보 짓. 쟁탈하라.

▶닭띠 운세=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인간의 진심이다. 금전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면 진실이 아닌 위선일 뿐이다. 올라가지 못할 나무는 처음부터 아예 쳐다보지도 말라. 친족과 함께하는 사업은 지출이 크다.

▶개띠 운세= 좀벌레는 소리 없이 귀중한 옷에 구멍을 낸다. 자기 것이라 생각되면 새로운 마음으로 사물이나 그 밖의 모든 것을 점검해 봄이 좋을 듯싶다. 방심 방관하지 말고 가정에도 정성을 다하라. 애정과 금전 답답할 수.

▶돼지띠 운세=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고 있는 걸 본인은 알지 못하는 격. ㄱ, ㅈ, ㅇ성씨는 자기 것 관리를 소홀히하면 지킬 수 없다. 방심은 절대 금물.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가야 할 때이다. 새로운 출발 준비에 신경 쓰자.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