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사상 최대 10일간의 추석연휴를 끝내고 첫 출근날인 10월 10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8월 21일 경오(庚午)일로 말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말띠 생은 밝고 유머가 넘치며 태양처럼 매력적이라고 한다. 개방적이며 떠들썩한 것을 좋아한다. 목표가 결정되면 한눈 파는 일 없이 계속 전진해 성공률도 높다. 가정과 환경이 자신을 중심으로 움직이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다.

말띠 생은 분주하게 움직이다 보니 손에 쥐는 것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한다. 또 처음은 거창한데 끝이 오므라드는 유형이 많다고도 한다. 특히 낭비와 유흥을 조심해야 한다고 전한다. 시간을 잘 지키지 않는 것도 단점으로 꼽힌다.

말띠와 잘 맞는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소띠, 토끼띠, 뱀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세시풍속사전,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음력 8월 21일 경오 庚午)

▶쥐띠 운세= 일생의 중요 선택이 결혼이다. 홧김에 결혼이나 하자는 식으로 자신을 망치지 말 것. 평생 후회하게 된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라. 토끼, 닭띠는 피할 것. 2, 3, 8월생은 최선을 다해 섬기면 힘이 된다.

▶소띠 운세= 속으로는 아무리 사랑한다 해도 겉으로 나타나는 방식에 따라서 기분이 나쁠 수도 좋을 수도 있다. 애정에 장벽이 생길 수다. 어려움을 윗사람의 도움으로 이겨내라. 매매건 북, 동쪽에 임자 있다. 붉은색으로 단장.

▶호랑이띠(범띠) 운세= 생각만 하고 있지 말고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행동으로 부딪쳐야 흥하든 망하든 결말이 나는 법. 지금보다 훨씬 더 노력하라. 사방으로 움직일 곳이 많다. 1인 3~4역도 필요한 때다. 2, 3, 9월생 변동수 없다.

▶토끼띠 운세= 지금 시작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라. 대성할 수 있다. 건축자재업에 투자하면 재미 보게 될 듯. 의류업자는 자칫 방심하다 큰 액운이 닥칠 수 있으니 관리 철저히 할 것. 북쪽 삼가. ㄱ, ㅂ, ㅇ성씨는 가족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다스려라.

▶용띠 운세=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하늘에 닿아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사회도 가정도 조화를 잘 이뤄 지금의 위기를 잘 넘기면 번창할 수 있는 날이 얼마든지 온다. 남, 서쪽 길. ㅂ, ㅇ, ㅈ성씨는 뱀, 토끼띠를 화나게 하지 말라.

▶뱀띠 운세= 한 사람을 놓고 어느 사람은 미워하고 어느 사람은 사랑하게 되는 것은 배필감과 악연의 차이다. 3, 7, 11월생은 지금 자기가 서 있는 곳에서 방황하는 격. 양, 닭띠를 피하고 있을 때다. 무엇이든 하면 당신은 대성한다. 결단이 필요할 때.

▶말띠 운세=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이 앞서면 주위의 눈총을 받게 된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아내를 진실한 마음으로 배려해야 화목한 가정이 된다. 서로의 이해가 필요한 시기. 떠날 사람 잡는다고 다 오는 건 아니다. 소, 개띠이면 기권하라.

▶양띠 운세= 아무리 노력해도 형제들과 화합이 되지 않으니 만나면 서로 언쟁에 휩싸인다. 부부간 무능력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쌓이게 하고 우울증에 시달릴 염려도 있으니 유념하라. 약이 되는 건 서로에 대한 이해심뿐이다. 전자, 요식업계는 길.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스스로 생각해봐도 급한 성격이요 변덕 또한 심할 것이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 성질을 묵묵히 견뎌왔다. 성급함을 버리고 좀더 따뜻하게 상대를 사랑하라. 맞벌이 부부로서 더욱 사업에 박차를 가하나 자금조달이 힘들 때다. 서쪽 길.

▶닭띠 운세= 한 번 실수로 열등감을 갖게 되면 다른 일은 시작도 할 수 없게 된다. 용기있는 사람만이 성취할 수 있다. 인정에 끌려 마음에 내키지도 않는 일에 봉사하면 후회하게 된다. 요식업 종사자는 길한 운. 북, 남쪽에 길운.

▶개띠 운세= 개인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생길 수다. 내가 가야 할 길을 가고 있는지 한번쯤은 점검해 보고 가는 것도 필요할 때이다. 세상에서 본인만큼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다. 분별을 잘하자. 1, 6, 7월생은 혼자의 힘으로는 힘들다.

▶돼지띠 운세= 혼자서는 생활이 안 된다. 1, 9, 11월생을 꼭 잡아라. 현 위치는 혼자 있는 자리다. ㄱ, ㄴ, ㅅ성씨는 사업에 성공할 지능은 충분하나 용기가 부족한게 흠이다. 상대가 떠나가는 격. 인내와 냉철한 판단으로 마음을 안정시켜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