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생활정보
집밥 백선생, 북어채요리의 놀라운 레시피…북어누룽지탕, 삼색보푸라기, 북어채 볶음, 북어채 튀김
tvN '집밥백선생'에서 생선요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냉동실에 처치 곤란한 북어채 파먹기를 생생하게 전해준다.

tvN ‘집밥 백선생’에 북어채로 잘난체 하기의 환상적인 레시피가 등장한다. 우리가 흔히 접할수 있는 북어채를 이용한 북어누룽지탕, 삼색보푸라기, 북어채 볶음, 북어채 튀김, 코다리 조림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10월 1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 35회는 생선이 너무 먹고 싶은데 쉽게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요? 물음에 백종원이 해결사로 나선다.

집밥백선생이 자신있게 제안하는 생선요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냉동실에 처치 곤란한 북어채 파먹기를 생생하게 전해준다.  비린내 걱정이 전혀없는 말린생선 ‘북어채’ 요리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집밥백선생 백종원이 소개하는 북어채 활용 레시피는 △해장으로 이만한 요리가 없다! 구수한이 가득, 북어누룽지탕 △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귀한 음식! 이제 집밥으로 즐기자 ‘삼색보푸라기’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어 △ 북어채와 꽈리고추의 환상궁합 윤기 좔좔 ‘북어채 볶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부드러움에 두 번 중독! ‘북어채 튀김’ △ 코다리에 양념만 넣으면 뚝딱! 코다리조림이 이렇게 쉬웠다고? 등 놀라운 레시피가 등장한다.

북어요리의 놀라운 레시피로 북어누룽지탕, 삼색보푸라기, 북어채 볶음, 북어채 튀김, 코다리 조림이 소개되는 ‘집밥 백선생’은 10월 10일 오후 8시 10분 tvN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