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국제연합일인 10월 24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9월 5일 갑신(甲申)일로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의 날이다.

국제연합일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1945년 10월 24일 국제연합이 조직된 것을 기념하는 날로 '유엔 데이(UN Day)'라고도 한다. 1950년 한국전쟁때 국제연합군(UN군)이 참전한 것을 기리는 뜻도 가진다.

국제연합일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은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적극성이 있다. 감각이 뛰어나 모방하는 재주도 탁월하다고 한다.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사교적이다.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 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기운이 산만해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다. 말이 많아 오해받기도 쉽다.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용띠, 말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범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24일 화요일(음력 9월 5일 갑신, 국제연합일)

▶쥐띠 운세= 약간의 고전은 있지만 차차로 호전될 운이다. 인내하면서 내실을 기하라. 기혼자는 임신할 기운이 엿보이며 미혼자는 혼사와 관련해 신경 쓸 일 생기겠다. 사업하는 사람은 재미 본다. 금고문을 자주 열겠다. 북쪽에 행운 있다.

▶소띠 운세= 어떤 일이든 본인의 일은 정당화시키려고 하면서 남의 일은 비관적으로 비판하는 성질을 고쳐라. 자금만 조달되면 뭔가를 잡을 수 있으나 한계에 도달했다 생각되니 북쪽의 힘을 빌려야 할 때다. 자존심은 버릴 것.

▶범띠(호랑이띠) 운세= 만인을 지배할 수 있는 지도자의 능력은 있지만 자신감을 갖지 못하니 주어진 복도 놓치는 수가 있다. 닭, 범, 쥐띠와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면서 조언을 받으라. 부부가 힘을 합칠 때이다. 1, 2, 3월생은 검정색 옷 삼갈 것.

▶토끼띠 운세= 어둠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빛나는 오늘이다. 미혼은 우연히 만난 사람이 애정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겠다. 4, 6, 9월생은 신경이 예민해진다. 범, 돼지띠에게 빌려준 돈 있다면 다그치지 말라. 그러면 못 받는다.

▶용띠 운세=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가야 할 때이다.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고 있는 것도 모르고 있다. 1, 9, 10월생은 자기 것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마라. 방심은 금물. 받을 것 있으면 인정을 생각 말고 냉정하게 처신하라. 채무관계로 답답할 때.

▶뱀띠 운세= 긴 세월 품고 있던 고민을 털어 놓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좋다. 사랑은 진실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임을 알라. 3, 5, 7월생은 파란 옷을 입고 북이나 남쪽에서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리라. 바라던 일 성취하겠다. 이사수.

▶말띠 운세= 할 말이 있어도 다 할 수 없는 것이 항상 답답하다. 자신을 위해서라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일은 그냥 지나쳐 버려라. 지나친 간섭을 하게 되면 인격과 권위가 땅에 떨어지는 날이 된다. 10, 11, 12월생은 녹색 옷 입지 마라.

▶양띠 운세=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심을 버려라. 주변에는 당신의 자리를 노리는 경쟁자가 얼마든지 많이 있다는 걸 명심하라. 남이 당신을 원망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지 말라. 1, 7, 11월생은 원망 들을 일 삼가고 금전관계 신용철저. 범띠를 화나게 하지 말 것.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남에게 결점을 드러내지 않아야 손실이 적겠다. 상대가 나의 약점을 악용해 손해를 끼칠 수 있다. 나간 사람 찾으려 들지 말라. 당신의 진실이 통하면 결국 자기 발로 돌아온다. 거짓과 허영은 절대 금물. 7, 8, 9월생 노란색 삼가.

▶닭띠 운세=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말도 안정해 주고 수용하는 아량을 보여라. 노력 없이 투자만 해서 이익을 보려면 3, 10, 12월생은 화장품이나 제지 계통이 바람직하다. 지나친 욕심만 자제하라. 길은 동쪽에 있다.

▶개띠 운세= 마음 속에 혼자서 간직한 비밀이 있으면 속 시원히 털어 놓고서 편안한 생활을 하라. 자신의 문제는 결국 스스로 해결할 수밖에 없다. 4, 8, 10월생은 서쪽에 있는 사람에게 자금 조달하면 가능성 있다. 돼지, 닭, 범띠를 일단은 믿음으로 대하라.

▶돼지띠 운세= 사소한 일에 집착 말고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이행함이 좋다. 하던 일은 변동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할 때. 당신을 제일 생각해 줄 사람을 돕지 못하고 자기주장만 앞세우니 임이 떠나가고 만다. 혼자서는 살 수 없는 존재가 바로 당신.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