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선생의 새로운 제안 멸치 비빔칼국수와 오징어 비빔 칼국수가 등장한다.

tvN ‘집밥 백선생’에 복잡함을 버리고 깊은 맛을 살린 백선생 회심의 칼국수 열전이 펼쳐진다. 우리가 흔히 접할수 있는 칼국수지만 쉬우면서도 어려운 닭칼국수, 오징어 비빔 칼국수, 들깨칼국수, 멸치 비빔칼국수까지 백종원만의 놀라운 레시피가 선보인다.

10월 3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 38회는 쌀쌀한 가을밤을 따끈하게 데워줄 오늘의 집밥 주제로 백종원이 해결사로 나선다.

‘집밥 백선생’의 오늘의 레시피는 모두가 좋아하는 칼국수의 인생메뉴를 공개한다. 백선생 회심의 칼국수 열전~복잡함을 버리고 깊은 맛을 살린 닭칼국수와 오징어 비빔 칼국수부터 백선생이 제안하는 들깨칼국수, 멸치 비빔칼국수까지 비법이 방송된다.

이날 백선생 칼국수 열전에는 ▲감칠 맛이란게 폭발했다! 볶는게 비법인 백선생 닭칼국수 ▲ 비빔국수는 소면으로 먹었쥬? 백선생의 새로운 제안 멸치 비빔칼국수 ▲오징어 넣고 비벼 먹으니 색다르네! 오징어 비빔 칼국수 ▲라면처럼 간편하게 휘리릭~백선생 반전의 들깨칼국수까지 레시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칼바람 부는 쌀쌀한 가을밤에 칼국수 한그릇 후루룩 드셔보세요’  칼국수의 모든 것이 공개되는 ‘집밥 백선생’은 10월 31일 오후 8시 10분 tvN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