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1월을 시작하는 11월 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9월 13일 임진(壬辰)일로 용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용띠 생은 몸을 도사리지 않고 크게 행동하기를 좋아한다. 모험이나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다고 한다. 기가 세고 후퇴할 줄 몰라 어떤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일을 관철시키는 돌파력과 추진력이 있다.

용띠 생은 혼란과 파란 속에서 출세하는 운기를 타고나 안정된 환경 속에서는 재주를 발휘하기 어렵다고 한다. 오만과 성급함, 독설은 조심해야 할 점으로 꼽힌다.

한편 용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일 수요일 (음력 9월 13일 임진 壬辰)

▶쥐띠 운세= 급할수록 매사를 순리대로 진행해야만 큰 손해를 면할 수 있다. 당장의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를 따르면서 기다림이 좋을 듯. ㄱ, ㅂ, ㅈ성씨는 자녀문제로 고심하는 격. 6, 8, 11월생만 믿지 말고 자력으로 대처하라.

▶소띠 운세= 사업적으로는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나 자녀의 문제로 신경 쓸 일 있을 수. 주위를 조용히 하고 산만한 마음을 다잡아 가정에 정을 붙이도록 배려함이 좋겠다. 북, 동쪽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좋을 듯. 외출 시에는 문단속 철저히 하라. 손재수 있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자신의 고집만 세우지 말고 잠시 남의 주장도 파악해 보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 갑작스런 마음의 변화로 인한 때 아닌 직업 변동이나 이사로 상황이 복잡하다. ㅅ, ㅈ, ㅂ성씨 형제간 복잡한 문제 원만하게 해결될 수.

▶토끼띠 운세= 심신이 피로할 때는 산책이라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길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굳게 약속하고 살지만 그 약속이 물거품처럼 사라져도 희생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이다. 개, 말, 돼지띠는 하늘같이 믿고 살려는 각오가 필요함.

▶용띠 운세= 자존심은 잠시 접어두고 아랫사람을 포용하는 지혜가 요구된다. 짜증이 난다고 감정 표현을 잘못하면 연쇄반응으로 모두가 불쾌해진다. ㄴ, ㅈ, ㅇ성씨는 사업을 발전시키는 힘찬 운이지만 갈등으로 고심하는 수. 가정을 지킬 것.

▶뱀띠 운세= 속으로는 참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인내심으로 순간을 피하라. ㄱ, ㅇ, ㅈ성씨는 가족들이 걱정하고 있다 방황을 끝낼 것. 1, 2, 3월생 동쪽이 길하고 검정색은 삼가라. 내 사람을 챙길 때.

▶말띠 운세= ㅊ, ㅍ, ㅎ성씨는 잠시 불황이니 마음이 답답하겠다. 변동하자니 마음대로 안 되고 쓸 곳은 많은데 유통이 안 되니 답답하다. 자녀문제와 애정관계를 지혜롭게 해결함이 좋을 듯. 6, 7, 11월생은 찾고자 하는 자 단념할 시점에 왔다.

▶양띠 운세=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잘 참다가도 끝맺음이 소홀하면 용두사미이다. 행운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주어진 여건에서 포착하라. 자본이 없다고 여자의 돈을 이용하면 형제들에게도 외면당한다. 3, 8, 11월생 현 위치를 바로 잡을 것.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어떠한 일이든지 시작하기 전 결과에 대해서 심사숙고하는 것이 해를 막는 길이다. 대인관계에서 매사에 방심은 금물. 3, 10, 12월생 섬유계통에 손을 대보는 것도 좋겠다. ㅂ, ㅅ, ㅊ성씨가 찾는 사람은 북, 동쪽에 있을 듯.

▶닭띠 운세= 현재 처지만 탓하지 말고 미래를 위해 눈물을 삼켜라. 자신보다 못한 사람의 자존심도 생각해서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면 더욱더 존경받고 애정의 보금자리도 찾을 것 같다. ㅇ, ㅎ, ㅅ성씨는 공상에서 깨어나라. 남쪽은 삼가.

▶개띠 운세= 현재 위치에서 다가오는 일들을 관망하면서 대처하라. 신의를 지키고 진실된 태도를 보일 때 귀인이 따르고 사랑하는 사람도 그대의 마음을 깊이 알아줄 것이다. 면허증이 있어도 운전만은 삼갈 것. 1, 9, 10월생 여성 주변에서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

▶돼지띠 운세= 주어진 일에 성실을 다하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만이 오해를 면할 수 있는 길이다. 오해는 금방 풀리는것이 아니라 시간이 해결해 줄 듯. 속이 타는 마음 누구에게 하소연할 수도 없구나. 2, 6, 9월생 입술을 깨물고 인내로 살면 결국 웃음 짓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