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비스가 신규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6주 이상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관리 혜택이 주어진다.

더블케어 프로그램은 관리시간은 더 길어지고 체중감량과 인치감량을 더블케어하여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정기 이벤트는 주 2회 프로그램 등록 고객은 9주부터, 주 3~5회 프로그램 등록 고객은 6주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에 등록하면 등록 주차마다 추가로 관리 기간이 대폭 늘어난다. 등록주차가 길수록 제공받는 혜택가의 금액이 커지는 셈이다. 이벤트 프로그램 등록 고객 중 12시~17시 사이 관리 고객은 추가로 기기관리 10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체중감량을 기대해볼 수 있다. 동시에 인치감량까지 관리가 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쥬 비스는 장기할부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최대 36개월 할부를 지원하여 월 22만원에 주 3회 8주 프로그램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쥬 비스는 과학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 1:1 맞춤 컨설팅이 들어가고 있다.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경영학과, 체육관련학과 등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다.

쥬비스는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며 상담신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