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3’ 39회는 쌀쌀한 가을밤을 따끈하게 데워줄 ‘돼지갈비로 다 돼~지’를 주제로 백종원표 새로운 요리가 등장한다.

tvN ‘집밥 백선생’에 돼지갈비의 놀라운 변신이 공개된다. 구이용으로만 인식되던 돼지갈비를 이용하여 간장갈비볶음탕, 매운갈비볶음탕, 돼지갈비탕, 갈비육개장 등 백종원만의 놀라운 레시피가 선보인다.

11월 7일 오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 39회는 쌀쌀한 가을밤을 따끈하게 데워줄 ‘돼지갈비로 다 돼~지’를 주제로 백종원표 새로운 요리가 등장한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본격 월동준비에 나섰다! 오늘의 주제는 김치 담그기?

그런데, 백선생이 공개한 재료는 김장배추가 아니라 찜용 돼지갈비? 쉬워서 놀라고 맛있어서 더 놀라는 찜용 돼지갈비 활용의 끝판왕!

이날 백선생이 공개하는 돼지갈비를 이용한 초간단 레시피는 △ 손질부터가 요리의 시작~초간단 돼지갈비 손질법 △ 갈비탕, 소고기만 되는줄 알았쥬? 싸고 푸짐하고 진한 돼지갈비탕 △ 닭볶음탕을 위협하는 신흥강자! 담백함이 일품인 갈비 볶음탕 △ 돼지갈비탕, 육개장으로는 더 대박! 얼큰 칼칼함의 끝! 갈비육개장이 차례로 소개된다.

간장갈비볶음탕, 매운갈비볶음탕, 돼지갈비탕, 갈비육개장 등 돼지갈비를 이용한 레시피의 끝판을 보여주는 ‘집밥 백선생’은 11월 7일 오후 8시 10분 tvN방송.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