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1월 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9월 20일 기해(己亥)일, 돼지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돼지띠 생은 강인하고 단순하지만 생각보다 영리하다. 또 정직하고 솔직하다. 침착하고 이해심도 많아 친구들의 잘못도 쉽게 용서하는 선량한 타입이다. 동정심이 많아 자선사업 하기를 좋아하는 기질의 소유자가 많다.

다만 매사에 망설이는 점은 발전에 장애가 되기도 한다. 아닌 것을 아니라고 말하지 못한다는 것. 또 평소 말수가 적지만 한번 입을 열면 말이 많아 남의 오해를 사기도 하는 점은 단점으로 꼽힌다.

한편 돼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양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뱀띠, 돼지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두산백과,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8일 (음력 9월 20일 기해 己亥)

▶쥐띠 운세= 자신을 알면 가정도 알아야 한다. 잡으려고 하면 잡혀줘라. 욕심은 금물이다. 자칫 잘못하면 후유증으로 고통을 면하지 못할 수다. 범, 닭, 양띠와 갑작스러운 일을 만나 당황할 수 있으나 놀랄 필요는 없다. 액운을 면하는 운 땜이다.

▶소띠 운세= 주변 사람이 잘못했어도 꾸중하기보다 또다시 실수가 없도록 넓은 아량으로 감싸준다면 유능한 인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답답할 때 당신의 취미인 낚시나 투기에 신경 쓰면 대어를 낚을 수. 북쪽에는 삼가고 보안 유지를 철저히 하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자신의 이득만 생각하지 말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허심탄회하게 진실을 보인다면 인정받을 수 있다. 고심하던 사업 관계 승산이 보이니 하면 된다는 자세로 임할 것. ㅅ, ㅊ, ㅎ 성씨는 자신의 힘으로 변동할 시기.

▶토끼띠 운세=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심복은 없다. 말로만 해준다는 사람은 있으나 돌아오는 득은 없으니 욕심만 부리게 되고 짜증스러울 뿐이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기도 하라. 뱀, 소, 말띠 중 결정되고 있으나 집안에 우환이 우려됨.

▶용띠 운세=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는 등 충실히 해도 인정을 받지 못 한다. 그러나 꾹 참고 꾸준히 분발한다면 호평 듣는 날도 오고,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오랜만에 애정에도 편안함이 오겠으나 마음에는 직업이 걱정될 듯. 1, 2, 8월생 변동 수.

▶뱀띠 운세= 첫 만남은 좋았지만, 날이 갈수록 갈등이 심해지고 서로 불신하게 된다. 책임지지 못 할 행동과 언사는 서로 삼가라. ㄱ, ㅇ, ㅈ 성씨는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방황하는 격. 4, 10, 12월생 억지로 매매하는 것은 답답할 뿐이다.

▶말띠 운세= 기회를 놓치지 마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이 크다. 당신의 신용과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으니 자신 있게 추진하면 성취할 운이다. 부부간 더욱 신경을 써서 필요한 존재가 돼라. ㅇ, ㅈ, ㅊ 성씨는 토끼, 닭띠를 잡으려는 격.

▶양띠 운세= 노력보다 득이 적으니 심신이 피로하다. 꾸준한 노력으로 차근차근 정상까지 전진한다면 존경의 대상이 되겠다. 문서 처리는 타당성을 검토한 다음 처리하라. 애정적으로는 의견 충돌을 피하라. 북서쪽 이동수 있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활기찬 패기로 무엇이든 처음에는 추진력도 있고, 적극적이다. 그러나 정상에 오를 때까지 끈기 있게 버티지 못 하고, 좌절하는 것이 단점이다. 부부가 함께 협력하라. ㅇ, ㅂ, ㅌ 성씨를 멀리해야 좋다. 1, 3, 5월생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닭띠 운세= 가정에 불화가 끊이질 않으니 대책을 세워야 할 시기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모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ㅅ, ㅇ, ㅎ 성씨는 잠자리 머리 방향을 동쪽으로. 억압으로는 안 되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개띠 운세= 성취욕이 강해 몸을 아끼지 않고 적극적이다. 찬사를 받을 수 있으나 계획은 지연한다. 6, 7, 10월생 앉아서 주고, 서서 받게 되니 짜증만 난다. 속단은 금물.

▶돼지띠 운세= 낙심하지 말고 의연한 자세로 참고 견디면 좋은 결과가 꼭 올 것이다. '고진감래'라는 말이 있듯 뜻 있는 곳에 길이 있다. 6, 8, 10월생 티끌 모아 쌓은 것을 남의 입에 털어 넣는 격이니 조심할 것. 늦게라도 되찾을 듯하다. 제품업자는 자금난.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