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다이어트 시장은 총 7조 6000억 원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매년 그 규모 역시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 같은 상황 속 다이어트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쥬비스는 2002년에 시작해 현재 16년의 업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30%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여러 다이어트회사 중 쥬 비스는 대표적인 국내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전국에 25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쥬비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특히 쥬비스 비만연구소에서 개발한 통합시스템으로 건강상태, 지방유형, 세포활성화, 스트레스 지수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고객만을 위한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식단관리, 기기관리, 운동관리를 통해 하루에 세끼를 다 먹으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바꿔 요요가 오지 않을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쥬비스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 뿐 아니라 최근 다이어트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와 잡플래닛이 주관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인증을 획득하여 업무와 삶의 균형을 실천하는 기업문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쥬비스는 최대 36개월 할부가 가능한 장기할부 서비스, 신규 더블케어 프로그램 런칭 등 신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쥬비스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