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1월 2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4일 임자(壬子)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생년월일별 띠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음력 10월 4일 임자·壬子)  

▶쥐띠 운세= 어떠한 유혹이 있어도 흔들리지 말고 스스로 판단해 결정하라. 감당하기 힘든 일이 이어진다 해도 안정을 찾기 위해선 어려웠던 일들을 빨리 잊어야 한다. 형제간 금전 거래로 마음 상할 일 있을 듯.

▶소띠 운세= 무엇이든 쉽게 얻으면 쉽게 쓰려 하기 마련이다. 자기 불행이 크게 보이고, 남의 불행은 안중에 없다. 남의 것을 빼앗으려는 간교한 마음을 품었다면 버리라. 내 것을 잃는다. 누가 볼까 두렵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다급한 행동이 후회를 만들 수 있으니 때를 기다리며 인내할 때다. 자기주장만 고집하면 손실이 따르니 상대방 의견에 귀 기울여라. 사랑하는 사람의 속을 태우니 ㅅ, ㅈ, ㅁ 성씨는 가치관을 잃지 말고,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

▶토끼띠 운세= 사람이 필요 이상 모이는 장소는 실속 없고 마음만 들뜨게 되니 가지 말라. 하찮은 일로 오만 불순한 태도를 보일 수 있으니 자제하라. 남을 존중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을 듯하다. 3, 5, 7월생 답답해하지 말고 뛰라.

▶용띠 운세= 좋은 소리도 세 번 이상 하면 잔소리가 돼 누구라도 듣기 싫어한다. 그 사람을 사랑한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 확신하게 하라. 현재는 심신이 지친 상태로 속마음 알아주는 이가 없어 애태우는 심정이지만, 믿음을 가지면 마음 또한 안정된다.
     
▶뱀띠 운세= 서두르는 마음을 자제하며 계획을 세워 실천해야 소득이 따를 듯. 주위에서 들리는 소리에 신경 쓰지 말고 나름의 소신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갈 때 큰 성과 있겠다. 답답함을 친구에게 털어놓고, 함께 방안을 찾으면서 우정 역시 확인할 기회를 가지라.

▶말띠 운세= 용기 있는 자만 미인을 얻는다. 위험해도 지혜와 용기로 대처하면 승리해 큰 것을 얻겠다. ㄴ, ㅅ, ㅂ 성씨 진행 중인 사업을 잘 추진하려면 원숭이, 닭띠 조언은 참고하고 갈색 옷으로 단장하라.

▶양띠 운세= 지금은 무엇보다도 건강 중요성을 체크할 시기임을 알라. 금전으로 인한 구설에 휘말리게 되나 닭, 소, 양띠가 힘이 돼주니 해결할 기미가 보이는구나. 지금 생활이 짜증스럽고 힘들어도 인내하며 시간을 벌며 기다리면 좋은 결과 있겠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라.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을 듯.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에 감사할 줄 알면 친지 도움으로 원하던 큰 열매를 맺을 운이다. 유통업 종사자는 고전하던 금전적인 문제가 동쪽에서 해결되겠다.
    
▶닭띠 운세= 지금껏 쌓아온 업적을 주위 사람에게 과감히 보여주라. 승진 및 대인 관계에 좋은 영향을 줄 기회가 되겠다. 성급한 태도만 아니면 북쪽 귀인의 도움으로 추진하는 일 또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듯.

▶개띠 운세=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답답해하지 말고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즐거운 웃음이 무거웠던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준다. ㅂ, ㅊ, ㅎ 성씨 노력하며 기다리면 희소식으로 이어진다.

▶돼지띠 운세= 어려운 일도 시간이 다 해결해준다. 세상사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고 축 처져 있지 말고 마음의 휴식을 취하면서 새로운 설계를 하라. 그러나 거절 못할 금전 부탁에 근심이 가시지 않을 듯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