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1월의 마지막 화요일인 11월 28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11일 기미(己未)일로 양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양띠 생은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다고 한다.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본성과 친절한 마음씨를 지닌 평화주의자가 많다고 한다. 시간과 돈에 조급해 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그에게 금전적 혜택을 준다고 한다.

하지만 겁이 많고 비관론에 빠지기 쉽다고 한다. 또 결정을 내리기보다 따라가는 경향이 강하고 일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불평한다. 스스로 주저앉지 말고 강한 자기 주장과 전진이 필요하다고 한다.

한편 양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띠, 양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소띠, 범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8일 화요일(음력 10월 11일 기미·己未)  

▶쥐띠 운세=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겠다. 천둥소리는 비를 몰고 오는 소리다. 그대는 비를 기다리고 있지 않은가. 용, 소, 닭띠와 채무나 불확실한 관계를 해소하라. 술 한 잔이면 족하다.

▶소띠 운세= 자본이 없더라도 과감히 추진하라. 당신의 진실과 재능이라면 분명 빛 볼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야심을 품고 있어선 안 된다. 2, 9, 10월생 남녀를 조심하라. 투기는 눈물 흘리게 된다. 밤길 운전 조심.

▶호랑이띠(범띠) 운세= 경쟁보다 협조가 필요할 때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하자. 남, 서쪽 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 마라. 달콤한 맛인 설탕이 이빨을 썩게 할 듯. 본인도 골병든다. 돼지, 범, 용띠에게 신경 쓰인다.

▶토끼띠 운세= 생각한 일이 늦어져도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으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동쪽이 행운이며 ㅇ, ㅈ, ㅍ 성씨가 마음을 풀어 줄 것이다. 금융계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오늘 하루 가족과 함께할 것.

▶용띠 운세= 계약 문제는 내년으로 미루면 좋겠다. 애정은 한층 깊어지겠다. 그러나 부정행위의 애정이라면 빨리 정리하라. ㄴ, ㅅ, ㅂ 성씨에겐 행운이 온다.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뱀띠 운세= 자기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하라. 그 사람에게 멋진 지혜를 얻어 당신은 활력에 차게 된다. 내년은 여성이 귀인이 돼주는 해로 동쪽이 대길하다. 오늘 애정엔 공백이 생기겠다.

▶말띠 운세= 당신 앞에 곧 서광이 비친다. 빨리 이 운을 잡으라. 언어는 조심해야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결과를 면한다. 오늘 외출 시 손에 드는 것이 없으면 좋겠다. 위험이 뒤따른다.

▶양띠 운세= 기다리고 기다렸던 승진을 하거나 경사가 잇따를 수다. 다만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 피고 열매 맺듯 본인에게도 좋은 결실이 있게 된다. 그 결실의 때가 지금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하라. 3, 5, 7월생 행운을 잡겠다. 동업은 피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자신만만하다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성 문제로 망신당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당신의 재능은 가족이 함께 노력해야 제대로 발휘되니 화합하라. ㅇ, ㅂ, ㅅ, ㅈ 성씨 주의해야 할 날.

▶닭띠 운세= 목적을 위해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었다 실망이 크겠다. 분수를 지키고 한걸음 뒤로 불러 섰다. 전진함이 좋을 듯. 자식 걱정하다간 닭, 꿩 다 놓치는 격이니 냉정한 판단이 요구된다. 누가 뭘 주면 받으라. 내년에는 풀리는 운이다.

▶개띠 운세= 그동안 계획한 일이 잘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곧 기쁜 소식이 있을 테니 참을성이 필요하다. 모임에서 뜻하지 않게 대립이 생길 수. 언행 조심하라. 형제간에 도움이 요구되니 쥐, 말, 돼지띠에게 청해보라.

▶돼지띠 운세=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무슨 일이든 신중히 처리하라. 과욕은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키는것이 좋다. 애정은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임을 유념하고, 상대를 마음껏 사랑하라. 1, 7, 11월생 남쪽에 방해자가 있으니 조심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