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1월의 마지막 날인 11월 30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13일 신유(辛酉)일로 닭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닭띠 생은 결단력을 겸비해 사물을 이루는 비상한 재주가 있다. 날카롭고 단정하고 체계적이다. 지능과 지모가 뛰어나 무슨 일이든 꼼꼼하게 처리해 헛일을 하지 않는 편이다.  주위에 인심을 사 정보수집 능력도 탁월하고 예견력도 지녔다.

하지만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센 면은 단점으로 꼽힌다.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좇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닭띠 생은 크게 되든가 졸아들든가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 났으므로 자신의 지적 능력을 어떻게 쓰는가에 달렸다고 한다.

한편 닭띠와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토끼띠, 말띠, 양띠, 닭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30일 목요일(음력 10월 13일 신유·辛酉)  

▶쥐띠 운세= 진행 중인 일에 경쟁자가 많으니 혼자의 이권만을 생각하기보다 상대와 화합해 서로 손해를 최소화 하는 것이 상책이다. 은행 채무 관리에 만전을 기하라. 1, 2, 3월생 회색으로 단장할 것.

▶소띠 운세=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돼 긴 만남이 지속할수록 갈등이 심해질 수다. 배필이 아니면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2, 3, 11월생은 현재 사업도 애정에 신경쓰다 보니 불안전하다. 유혹은 잠시 뿐임을 알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분수를 잊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현실보다는 미래를 볼 수 있는 안목으로 앞을 추진할 때다. 자식을 미워하지 말라. 그로 인해 맺어진 인연이 복을 주는 격이다. ㄱ, ㅈ, ㅁ성씨는 가정과 사업에만 열중하라. 길이 아니면 가지 말 것.

▶토끼띠 운세= 지난 것을 반성하고 원인을 분석해 수정해 나간다면 차츰 발전하는 운세다.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만 열중하라.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고 문서관계로 골치 아픈 일 생길 듯. 내 것은 내가 지킬 것.

▶용띠 운세= 주위 사람들을 적대시 하지 말고 유대관계에 힘써라. 얽히었던 일이 해결에 실마리가 보이다가 비밀이 탄로 날 듯. 서북쪽에 있는 사람 믿다가 큰 코 다칠 일 있겠다. 자식들에 건강관리에 철저히 할 것. 1, 2, 3월생 검정색 피하라.

▶뱀띠 운세= 벼가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듯 지위가 높아질수록 겸손한 자세로 주위 사람에게 베풀면 더 큰 득이 있다. ㄱ, ㅈ, ㅂ 성씨는 금전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일 생길 수.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 것. 그에 따른 구설 있을 듯.

▶말띠 운세= 겉으로는 강해 보이나 속마음이 여리다. 고로 손해 보고 말도 못 한 채 당하기만 한다. 혼자 애태우는 마음 하늘이나 알 뿐이다.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 함께 시작한 일 속만 태우는 것 누가 알아주나. 더 이상 투자는 금물이다.

▶양띠 운세= 망상과 과욕으로 곤경에 처한다.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액운을 막는 길이다.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 수다. 지나친 투기는 삼가라. 열이면 열 다른 사람 따라 투자하면 망한다. 내 의지를 지키라. ㅅ, ㅈ, ㅊ 성씨가 도움 주겠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혼자서는 무엇인가 부족한 상태이니 자존심을 꺾고 상대에게 도움을 청하라. 당신의 성실함이 좋은 성과를 낳겠다. 쌍방 가격 절충 신경전이 끝났으니 최선을 다해 납품해야 할 듯. 금년은 새롭게 아이디어를 개발해 추진할 때 대성한다.

▶닭띠 운세= 답답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열심히 노력할 시기다. 마음 속에 두고 있던 기발한 아이디어를 동원해 최선을 다하라. 1, 2, 12월생 짜증나는 일 많겠으나 점차 기분 전환도 되고 호전될 운이다. 당신이 기다리는 상대가 나타난다.

▶개띠 운세= 일에 두서가 없으니 고달프기만 하다. 언제나 조리있게 풀어가라. 뜻이 높고 정도가 지나치면 온갖 엉뚱한 일이 생기기 마련임을 알라. 생각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로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금물. 마음먹은 대로 된다면 이 세상 부러울 자 없다.

▶돼지띠 운세= 매사 조심할 때다. 먼 여행은 삼가고 근신하라. 인정에 끌려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있을 듯. 투자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진다. 2, 5, 11월생은 애정으로 갈등이 있을 듯. 새로운 각오가 필요.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