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첫 월요일 출근길인 4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17일 을축(乙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4일 월요일(음력 10월 17일 을축·乙丑)  

▶쥐띠 운세= 일확천금을 노리지 마라. 돌아오는 것은 책망뿐이다. 본분을 잊지 말아야 할 듯. 용, 양, 범띠와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함이 좋다. 너무 냉대하면 해가 뒤따를 듯. 또한 금전 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 것.

▶소띠 운세= 말하는 것은 더디 하고, 듣는 것은 빨리 하라. 자신이 제일 신뢰했던 사람이 배신할 수 있다. 자신이 관여하지 않았어도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어려운 일이 닥친다. 남동쪽 사람과 언행을 조심할 것. 후일 후회할 일이 생길 듯.

▶범띠(호랑이띠) 운세= 계획도 없이 무분별하게 변화를 시도한다면 후회가 크다. 혼자 결정하기보다 가족과 상의해 결정함이 좋을 듯. 성질나는 대로 말하는 것은 잘못된 언사다. 책임질 수 있는 것만 할 것. 듣는 사람 입장에서 살라.

▶토끼띠 운세= 겉으로는 강한 것 같지만, 속으로는 고독해 할 때가 많다. 애정으로 인해 시비가 있겠으니 대화로 풀어라. 상대가 싫어하는데 자존심도 없는가. 6, 7, 8월생 노란색과 뱀띠를 피하는 것이 좋을 듯.

▶용띠 운세= 자신의 머리가 비상하므로 직장에서나 주변으로부터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으나 가정일로 스트레스가 쌓이겠다. 여자는 시댁과 갈등으로 심각할 수다. 언쟁 우려 있을 듯. 건강은 마비 증상 조심할 것.

▶뱀띠 운세= 결과와 관계없이 최선을 다한 것에 만족하라. 지나치게 비관하는 것보다는 새로운 자세의 용기가 필요하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옮긴 것은 좋으나 여파가 있을 수 있으니 주변 사람 도움을 받을 것.

▶말띠 운세= 헤어진 형제나 친구에게서 기쁜 소식 있으며 그로 인해 지출이 많을 듯. 결혼은 해서 신혼 생활에 재미있을 2, 8, 12월생은 근심 걱정은 버려라. 임신 소식으로 평화를 찾을 것. 와인색으로 단장해 볼 것.

▶양띠 운세= 남의 말에 현혹돼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뱀,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 위에 서 있는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필요 이상으로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뱀,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위에 서 있는 격으로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닭띠 운세=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짧은 지식과 안목으로 직장이나 자신의 주변 환경을 바꾼다면 손해가 있겠으니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것이 좋을 듯. ㄱ, ㅅ, ㅇ 성씨는 좀 답답하겠지만, 인내할 것.

▶개띠 운세= 주인 의식으로 땀 흘리는 자만 내일을 열 수 있다. 윗사람 충고를 겸손히 수용하라. 지금은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북, 남쪽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수다. 3, 5, 12월생이 귀인이 되겠다.

▶돼지띠 운세=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다. 가정도 화합해 화목하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할 수다. 경쟁 속에서 승리하기 위해 실력 발휘해야 할 때다. 형제간 금전 거래로 마음 상할 수다. ㄱ, ㅅ, ㅂ 성씨는 신중히 처신해야 구설을 면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