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요미식회'는 오늘의 음식으로 ‘닭 한마리’가 전파를 탄다.

tvN ‘수요미식회’ 닭 한마리 맛집 편에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서울 닭 한마리 맛집인 종로 백부장집 닭한마리, 구로동 강촌숯불닭갈비를 찾아간다.

12월 6일 오후 방송될 tvN '수요미식회' 147회는 진한 육수를 내어 국물로 먹어도 좋고, 지글지글 불판에 굽거나 바삭바삭 고소하게 튀겨내도 완벽한 맛을내는 오늘의 음식으로 ‘닭 한마리’가 전파를 탄다.

‘닭 한 마리’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오늘의 게스트는 다이나믹 듀오다. ‘가장 행복한 순간은 바로 먹고 있는 그 순간이다’라는 확고한 음식개념 소유자 최자와 ‘나는 나만의 길을 걷는다!’ 맛있는 한끼라면 혼밥도 마다하지 않는 고독한 미식가 개코가 출연한다.

핸들이 고장난 푸드트럭을 타고 ‘닭 한 마리’ 맛집을 찾아 달리는 다이나믹 듀오의 미식론 대잔치가 공개된다. 자타공인 미식가인 다이나믹 듀오의 밥상에서부터 완성된 미식 DNA가 대공개된다.

최자, 알고보면 ‘음식 사랑꾼’이 아닌 ‘음식 사냥꾼?’. 수요미 식구들의 기선을 제압시킨 직접 수확한 재료로 차린 최자의 밥상 사진부터 아내가 급하게 차려준 개코 밥상 사진이 눈앞에 펼쳐진다.

여기서 멈출수 없다! 오직 수요미에서만 공개되는 다이나믹 듀오만의 음식철학까지 찬란한 미식라이프가 낱낱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네가 어떤 모습이든 널 사랑해’ 코너로 닭의 변신은 무죄! 닭한마리의 화려한 변천사를 알아본다.

구수한 기름에 닭한마리 통째로 바싹 튀겨낸 통닭부터 닭도 내장을 먹는다?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닭 내장탕, 대한민국에 맛있는 혁명을 일으킨 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까지 소개한다. 또, 짭조름한 간장 옷 입은 쫀득한 닭살에 당면까지 호르록~푸짐한 맛을 볼수 있는 찜닭까지 거부할수 없는 마력의 닭한마리의 변천사를 연도별로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닭 한 마리’의 맛을 제대로 살린 오늘의 식당 두곳을 찾아간다. 정성이 가득한 담백한 국물과 새콤한 특제소스로 30년동안 종로를 지켜온 백부장집 닭한마리(서울 종로구 삼봉로 100-1)와 극강의 참숯에 구워낸 고소한 닭 목살과 부드러운 양념 닭갈비를 맛볼수 있는 구로동 강촌숯불닭갈비(서울 구로구 공원로 6나길 35-2)을 공개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닭 한마리 맛집인 종로 백부장집 닭한마리, 구로동 강촌숯불닭갈비집을 소개하는  tvN ‘수요미식회’는 6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tvN '수요미식회' 닭 한마리 맛집 방송정보]

■ 종로 백부장집 닭한마리
서울 종로구 삼봉로 100-1(공평동 129)
*닭한마리 20000원, 닭도리탕 42000원

■ 구로동 강촌숯불닭갈비
 서울 구로구 공원로 6나길 35-2(구로동 29-22)
*숯불닭갈비 11000원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