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주말을 앞둔 12월 8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1일 기사(己巳)일로 뱀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뱀띠 생은 한마디로 충실한 기를 타고났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하며 사람됨이 비범하다. 무슨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는 지력과 의지력을 지녔다.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는 정력과 패기가 있다.

하지만 뱀띠 생은 본성적으로 세심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다. 신경질적인 기질도 있어 스스로 만족할 줄 아는 생활태도를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양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8일 금요일(음력 10월 21일 기사·己巳)  

▶쥐띠 운세= 남의 것이 커 보이니 등잔 밑이 어둡다. 바로 눈앞에 알찬 실속이 있으니 세심하게 살피라. 부모가 있어도 별로 도움을 받지 못 해 불만스러운 상태지만, 자세를 바르게 하고 정성을 다할 때 큰 이득이 앞에 다가온다.

▶소띠 운세=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기회를 노리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성급한 결단은 후회를 가져올 수 있다. 참고 기다리면 결과는 행복으로 이어진다. 애정은 싫다고 떠난 사람을 기다리는 격이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물이 흘러 위로 올라가니 평범하지 않은 상태다. 강한 집념과 활동력을 갖고 행하면 대길하나 그렇지 못 하면 힘을 기르며 기다리라. 남을 생각할 줄 알라. 지나치게 독립적인 성격은 자멸하는 지름길이다.

▶토끼띠 운세= 남이 보기에 화려하고 그럴듯한 것 같으나 사실 속빈 강정이다. 내실을 기하라. 항상 불안한 상태이니 정서적 안정이 요구된다. 자신이 하려는 일에 집념을 갖고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라.

▶용띠 운세= 참고 견뎌내면 머지않아 밝은 미래가 도래한다. 힘을 기르며 때를 기다리라. 하늘에서 처음 만나게 한 사람과 정을 주고받는 마음씨를 가지라. 인생은 짧다. 두 갈래 길을 걷는 것은 모험이다.

▶뱀띠 운세= 대가를 바라고 하는 일엔 성과가 없지만, 성실하게 베풀면서 더불어 살아갈 때 도움 줄 자 나타난다. 초기에는 다소 손해가 따르나 나중에는 큰 이득이 생길 수다. ㄱ, ㅂ, ㅇ 성씨 형제간 인연이 희박하니 시련을 극복하기 힘들구나.

▶말띠 운세= 언짢은 일 있어도 감정을 억제하라. 자신도 위하고, 상대도 위하는 길이다. 주어진 여건을 주시하면서 함께 노력해야 대성한다. 6, 7, 9월생은 건강을 챙겨라. 특히 여행 중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양띠 운세= 한번에 여러 가지 일들이 일어나니 어수선한 상태지만, 정신을 바로 하고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할 때다. 현재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아 득이 없다. 양, 닭, 토끼띠와 협력을 이루라. 힘이 돼준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큰 것보다 세세한 작은 일에 이득이 있다. 지나치지 말고 실속 있는 일에 매달리라. ㅅ, ㅁ, ㅎ 성씨는 남에게 지나치게 친절을 베풀다 오해받을 수 있으니 자중하라. 회색과 밤색 옷이 길하다.

▶닭띠 운세= 순리대로 일을 풀어나가야 할 때다.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자기 위치를 잃고 방심하면 남녀 문제로 구설이 생긴 듯.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우정으로 관계가 머물 듯하니 크게 기대하지 말고 부담 없이 사귀라.

▶개띠 운세= 지금은 때가 아니므로 매사에 힘이 드니 심신의 안정과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인정에 이끌려 타인 일로 고초를 겪을 수 있다. 마음을 강하게 먹고 감성보다 이성에 의지하라.

▶돼지띠 운세= 결단성이 부족해 허송세월하는 경우가 있구나. 현재는 자존심을 내세우기보다 부부가 함께 의논해 자금 조달에 힘쓰고 최대로 화합해야 벌인 일 진행이 순조로워진다. 4, 5, 6월생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것은 삼가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