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12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5일 계유(癸酉)일로 닭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닭띠 생은 결단력을 겸비해 사물을 이루는 비상한 재주가 있다. 날카롭고 단정하고 체계적이다. 지능과 지모가 뛰어나 무슨 일이든 꼼꼼하게 처리해 헛일을 하지 않는 편이다.  주위에 인심을 사 정보수집 능력도 탁월하고 예견력도 지녔다.

하지만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센 면은 단점으로 꼽힌다.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좇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닭띠 생은 크게 되든가 졸아들든가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 났으므로 자신의 지적 능력을 어떻게 쓰는가에 달렸다고 한다.

한편 닭띠와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토끼띠, 말띠, 양띠, 닭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2일 화요일(음력 10월 25일 계유·癸酉)  

▶쥐띠 운세= 하려는 일 조금 늦어져도 실망하지 말고 서서히 추진하라. 두 배 기쁨이 기다리니 큰 금전적 소득이 있겠다. 애정은 조건을 내세우다 모든 것 잃을 수 있다. 진실한 사랑을 추구하라.

▶소띠 운세=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맡은 일을 성실히 해야만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다소 오해가 생길 일이 있으나 시간이 해결해주니 귀담아듣지 말라. 7, 8, 9월생 가정일에 신경 쓰다 육체적 피로가 쌓이니 건강에 유의하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여러 사람 의견을 받아들여 새로운 일에 과감히 투자할 때다. 가까운 친구나 주위 사람에게 협조를 구하라. 도움의 손길이 따른다. ㅁ, ㅈ, ㅍ 성씨는 두셋을 가지려다 하나마저 놓치는 격임을 명심하라.

▶토끼띠 운세= 사랑은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없다. 진정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때다. 기회를 놓치고 한숨 쉰들 물 건너간 뒤니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2, 8, 12월생 계획한 일은 서둘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라.

▶용띠 운세= 당장의 이익보다 미래를 위한 발판으로 투자한다면 현재보다 더 큰 발전이 눈앞에 보인다. 가까운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면 작은 지혜를 얻고, 금전 문제도 술술 풀린다. ㄱ, ㅈ, ㅂ 성씨 답답함을 여행으로 풀고 새롭게 다짐하라.

▶뱀띠 운세= 자신의 분수와 지켜야 할 본분을 알고 행할 때다. 명예보다 실리를, 욕심보다는 신용을 바탕으로 추구할 때 사업 또한 대성할 수다. 1, 4, 9월생 투기는 생각지 말며, 가정에 충실함이 행복을 갖는 길이다.

▶말띠 운세= 현재에 충실하라. 과욕은 금물이다. 막혔던 일들이 차츰 없어지니 순풍에 돛단배를 탄 격. ㅅ, ㅁ, ㅎ 성씨 업무에 시달리다 건강의 중요성을 생각할 여유가 없구나. 1, 4, 9월생 모든 것을 잊고 여행으로 기분 전환하는 것은 어떨지.

▶양띠 운세= 남동쪽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위기가 풀릴 듯. 알지 못 했던 사업 구상까지 지혜를 얻는다. 활기차게 하루를 보내라. 소, 개, 양띠와 함께할 때 금전 손실을 막을 수 있을 듯. 4, 5, 6월생 검은색은 피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새롭게 시작하기보다 현 위치에서 안주헤야 금전 손실을 막을 수 있다. 동료와의 사사로운 언쟁을 피하고 협력하면 큰 성과를 거둔다. 먼 길 외출은 삼가라. 피로가 누적하면 건강에 이상 있겠다.

▶닭띠 운세= 어제의 사소한 일을 크게 생각하지 말라. 감정이 격하면 매사를 바르게 볼 수가 없으니 격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해야 한다. 3, 5, 12월생 타인의 호의를 받아들일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한 때다. 낙심은 금물.

▶개띠 운세= 답답하고 짜증이 나도 자기 일은 자신이 처리하라. 수입은 적고, 지출이 많을 수니 절약이 최대임을 알 때다. 힘을 내라.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희망이 도래함을 알라. 11월생은 2, 8월생을 조심함이 좋을 듯.

▶돼지띠 운세= 자신 있게 확신하며,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추진하라. 인생은 좌절하는 사람의 것이 아니라 도전하는 사람의 것임을 알라. 애정에도 관심을 두고 마음의 문을 열라. 사랑할 수 있고, 받을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