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13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6일 갑술(甲戌)일로 개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개띠 생은 명랑하고 발랄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다. 솔직하고 인정이 많아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는 일이 잘 없다. 물질적이고 형식적인 것보다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책임감을 갖고 용감히 나선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침범 당하거나 자신을 흥분시키면 공격적으로 변한다. 고집과 반발심은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한편 개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범띠, 토끼띠, 말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소띠, 용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음력 10월 26일 갑술·甲戌)  

▶쥐띠 운세= 불안과 방황하는 마음이 추진 중인 사업에 영향을 끼치겠다. 가까운 친구와의 대화가 마음을 안정시킨다. 먼저 도움을 요청할 줄 아는 자세가 문제에 해답을 주겠다. 확신하며 진행하는 일은 북서쪽 귀인의 협조가 있으면 크게 속도를 낼 수 있다.

▶소띠 운세= 깊이 생각한 언행이 내 이미지를 좋게 만든다. 등을 돌리며 적이 되는 일은 사소한 일로 인한 것이니 항상 사랑을 주고 베풀면 몇 배 이득이 내게 돌아옴을 알라. 10, 11, 12월생 회색 옷이 사방에 귀인을 만들어준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지금의 난관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극복할 슬기를 배울 수 있다. 시련 속에서 배움을 얻어 전화위복이 될 운이다. 희망을 품고 일을 추진할 때 쥐, 닭, 양띠가 협력자가 돼주니 모든 일에서 큰 성과가 있겠다.

▶토끼띠 운세= 여기저기 일만 벌여놓으면 예상치 못한 사태가 일어난다. 분수 밖의 일에는 눈 돌리지 말고 현 상태에서 최선을 다해야 기쁨이 두 배 되겠다. 북쪽 여행은 예상하지 못 한 사건이 있겠으니 내일로 미루면 좋다. 투자하는 사람 재점검하라.

▶용띠 운세= 기름진 대지에 오곡백과가 풍성하니 마음의 여유가 있겠다. 윗사람을 잘 받들면 출세운이 열린다. 부동산, 의류업 종사자는 길하다. 4, 7, 9월생 친구와의 우정이 막혔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뱀띠 운세= 결전의 그날이 머지않아 다가오니 작은 일을 정성껏 이룰 때 큰일도 이룬다는 사실을 알라.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자세야말로 사업 발전에 큰 영향을 주겠다. 소, 말, 개띠가 귀인이 돼줄 듯. 어제의 실수를 반성해 내일의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라.

▶말띠 운세= 보기에는 아주 위태로우나 약간의 어려움만 극복한다면 그 빛이 세상의 어둠을 밝힐 수다. 자포자기는 금물이다. 약간의 재물이 따르나 허황한 꿈을 꾸니 금전으로 인한 손실이 뒤따른다. 문서 관리 철저히 하라. 애정운은 길하다.

▶양띠 운세=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니 소원 성취할 수.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는 운이다. 경거망동은 삼가고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음을 알고 행하라. ㄱ, ㅂ, ㅇ 성씨 자녀를 잘 지켜볼 때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급할수록 천천히'라는 말을 상기해 매사 신중한 자세를 가질 때 예상치 못한 희망이 찾아오고 희소식이 들리겠다. 애정은 여유 있게 배짱부리다 빼앗기는 수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라. 4, 5, 6월생 남쪽이 길하다.

▶닭띠 운세= 최선을 다해 일하나 분주하기만 할 뿐 만족하지 못 하니 마음이 불안한 상태구나.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매사에 겸허하고, 남의 처지를 이해하는 마음이 따를 때 사업과 가정 만사 길할 듯.

▶개띠 운세= 구실을 찾거나 잔꾀를 부리지 않는, 성실한 자세가 필요하다. ㅂ, ㅊ, ㅎ 성씨 내 것과 남의 것을 분별할 때 짊어진 짐을 덜 수 있다. 종기는 아픔을 참고 짜야 상처가 아무는 법임을 깨달아야 한다. 쥐, 개, 토끼띠와 협력하라.

▶돼지띠 운세= 번거롭고 답답했던 일들이 주위 도움으로 시원스럽게 풀릴 운이다. 애써 확장하려 하지 말고 현재 위치를 확고히 다지라. 5, 8, 12월생 금전 손실이 예상되니 먼 길 출타는 삼갈 것. ㄱ, ㅊ, ㅍ 성씨 동업은 피하라. 구설로 마음고생 심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