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his Christmas' 음원차트 1위 올킬 소감 /사진=SM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음원차트 1위 올킬 소감을 전했다.  

태연(TAEYEON)의 ‘This Christmas’는 멜론차트에서 13일 오전 8시 현재 TWICE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Heart Shaker’,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 자이언티(Zion.T)의 ‘눈’(Feat. 이문세),  Wanna One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Beautiful’를 제치고 당당한 1위를 질주하고 있다.

태연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한 앨범이라 좋은 결과까지 있다면 더더욱 행복할거라 생각하긴 했었는데...특히나 음원으로 많이 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놀랐네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태연은 지난 12일 오후 6시 발매한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타이틀 곡 'This Christmas'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태연의 해당 게시물에 수영은 "너무 멋져. 너무 축하해. 이번 앨범도 감동"이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