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1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0월 28일 병자(丙子)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생년월일별 띠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음력 10월 28일 병자·丙子)  

▶쥐띠 운세= 행복은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다. 운다고 누가 인생을 대신 살아주지 않으니 고통에서 벗어나라. 애정은 만족할 수 없다. 금전은 도움받을 곳이 많다.

▶소띠 운세= 잘못된 일을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문제를 풀라. 전진하는 자만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약속 또한 신용이 자산임을 알라. 6, 8, 12월생 형제간 우애를 돈독히 하라. 그보다 큰 자산은 없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려거든 ㄱ, ㅂ, ㅇ 성씨 의견을 받아들여 진행하라. 무슨 일이든 한 번에 성취하려 서둘지 말고 차근차근 실행하라. 2, 7, 8월생은 신변을 정리하고 자신을 지켜야 사업도 번창하고 인기 또한 상승할 수 있다.

▶토끼띠 운세= 오곡백과가 무성하니 외로워도 마음은 부자다. 애정은 마음의 갈등을 겪을 수다. 부부 간 갈등을 풀고 불만이 있으면 그것만 놓고 대화할 때 새길을 찾을 수 있다. 8, 9, 11월생 검은색으로 단장.

▶용띠 운세= 무슨 일이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심사숙고해 처신하라. 때가 되면 꿈을 성취할 수 있는데 애정을 쉽게 생각하다 한꺼번에 모두 잃는 격이다. 1, 2, 3월생 동쪽이 길하나 건강을 조심하라.

▶뱀띠 운세= 주위 사람들과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급히 서두르지 말고 순서를 기다리며 추진해야 대성한다. 금전은 오늘이 아니라 어제 일로 고전하지만, 곧 해결되겠다. 3, 5, 12월생 가족에게 관심을 가지라. 남에게는 친절을 베풀면서 즐거움만 추구하는구나.

▶말띠 운세= 생각지 않았던 일로 고전이 연속될 기미가 엿보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실마리를 찾을 듯. 승부 근성을 살려 끝까지 밀고 나갈 때 호전되겠다.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차라리 내 시간을 가져봄이 어떨지.

▶양띠 운세= 자만하다 물에 빠지게 되는 격으로 모든 것을 겸손히 생각할 때 자리가 빛나고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질 듯. 현실보다 미래를 볼 수 있는 안목으로 일을 추진할 때 대성한다. 7, 8, 11월생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고 북서쪽이 길하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주관을 잃고 방황할 수 있는 시기다. 마음의 중심을 잡으라. 비록 지금은 생각대로 안 될지라도 좌절하지 말고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라. 애정은 어디론가 멀리 떠나 봐도 마음은 항상 그대로구나.

▶닭띠 운세= 잘못된 것을 꾸짖는다면 과실을 지나치게 말하지 말고 이후에 과실이 없도록 방법을 알려줘야 덕을 쌓는다. 자녀 탈선만 탓하지 말고, 먼저 무엇을 해줄 것인지 생각하라.

▶개띠 운세=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서서히 받는 운이니 윗사람 도움을 받으며 진행할 때 더욱 길하다.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어떠한 유혹이 있더라도 자신을 지키는 일을 게을리하지 말라. 1, 4, 9월생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돼지띠 운세= 사업이 호황으로 발돋움할 시기가 왔구나. 가정에도 경사 수가 있으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처신에 주의하라. 남의 말 열 마디보다 가족의 말 한마디가 보약임을 알고 좀 더 가정에 신경 쓰라. 가족보다 소중한 사람은 없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