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12월 18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 11월 1일으로 정유(丁酉)년 임자(壬子)월 기묘(己卯)일로 토끼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토끼띠 생은 타고난 이상주의자로 예능 계통에 재능을 보이는 사람이 많다. 감수성과 유머가 풍부한 성격의 소유자다. 쉽게 사는 것을 좋아하고 다툼을 싫어하는 성향이 있다. 장애물은 뛰어난 탄력으로 간단하게 벗어나는 재주가 있다.

다만 꿈을 중요시하고 생각이 앞서 노력이 부족하고 게으른 편이며 수동적인 성격이 많다고 한다. 재능을 믿고 여러 일을 벌리는 단점도 있다. 토끼띠 생은 의지와 담력을 키울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토끼띠랑 잘 맞는 띠로는 개띠, 양띠, 돼지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로 보고 있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8일 월요일(음력 11월 1일 기묘·己卯)

▶ 쥐띠 운세= 고민하는 문제는 망설이지 말고 친구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 빨리 해결해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삶의 주인공은 자신이라 믿고 상대를 생각하기에 앞서 자신을 점검하라. 10, 11, 12월생 녹색은 절대 피하고, 검은색으로 단장하라.

▶ 소띠 운세= 일을 처리하면서 자신 있게 할 때 몇 배 더 성과를 올릴 수 있다. 단, 과로를 조심하라 신병 수가 따른다. 자기 마음도 다스리지 못 하면서 가정에 불만을 표시하는가. 자식이 보고 있음을 염두에 둘 것.  

▶ 호랑이띠(범띠) 운세= 애써 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매사에 심사숙고하고 신중히 처리하라. 2, 8, 11월생 개방적이고 화려한 이성교제를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그로 인한 구설로 불행이 따를 듯.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음을 명심하라.

▶토끼띠 운세= 참을성이 없어 그동안의 노력을 수포로 만들 수 있다. 조금만 더 인내하면 성취한다. 노력의 대가가 눈앞에 있으니 한발씩 내디뎌라. 4, 9, 10월생 가정에 소홀했다면 오늘 베우자와 데이트하면서 사랑을 재확인함이 어떨지.

▶용띠 운세=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무엇이며, 어떻게 처리해야 옳은 일인지 고민하는 격. 분수를 잃거나 정도를 이탈하지 않는다면 윗사람 도움으로 길이 열릴 듯. ㄱ, ㅇ, ㅂ 성씨 금전으로 인해 친구와 우정이 금이 갈 수 있으나 때를 기다리면 좋은 소식 올 듯. 

▶뱀띠 운세= 모든 여건이 만족스럽다고 타인을 적대시하지 말고 유대 관계를 적절히 유지하라. 자기주장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면 금전 이득 또한 생길 수 있다. 3, 5, 12월생 애정은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한 길로 마음을 정하라. 

▶말띠 운세=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은 재점검하는 시간적 여유를 가질 때 새로운 구상도 생기고 금전적 소득이 있을 듯. ㅅ, ㅁ, ㅊ 성씨 큰 욕심은 화를 불러오니 현 상태에 만족하라. 애정은 답답하다고 타인에게 풀려는 것은 부정이니 자중하라. 길이 있다.  

▶양띠 운세= 시작할 때는 의욕과 신념을 가졌지만 갈수록 힘이 드는구나. 애정적으로 불만을 갖고 있으니 어려움이 따르겠다. 여러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고, 마음을 넓게 가질 때 새로운 항로를 열 기회가 올 듯. ㄱ, ㅁ, ㅊ 성씨 자신감을 가지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자신감을 갖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라. 한때의 작은 실수만 생각하면 현 위치마저 흔들릴 위험이 따르니 과거 일은 접어두라. 공직에 종사하는 자는 새로운 일과 만나 승진 기회가 열릴 수 있다. 

▶ 닭띠 운세= 주어진 여건이 암울해도 밝게 웃고 정진하면 반드시 전화위복할 것. 서북쪽 사람과 손잡고 끈기 있게 노력하라. 3, 5, 12월생은 과음으로 인한 손해가 있겠으니 오늘은 일찍 귀가해 자녀와의 대화를 가져봄이 어떨지.  

▶ 개띠 운세= 세상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수록 자신이 소심해진다는 것을 알라. 주어진 여건을 평안함으로 받아들일 때 행운이 함께한다. 직장인은 과로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틈을 내 건강을 체크할 것. 3, 6, 11월생 변동 수가 있으나 서두르지 말라. 

▶ 돼지띠 운세= 현재의 어려움과 고비를 노력해 극복하면 반드시 대성할 수. 어려운 길도 첫걸음이 우선이니 시작을 중시하며 실행할 때 꾸준한 발전이 전개될 듯. 6, 7, 9월생 애정은 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을 이루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길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