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요미식회' 149회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음식으로 ‘초콜릿’이 전파를 탄다.

tvN ‘수요미식회’ 초콜릿 맛집 편에 뇌과학 박사 장동선과 EXID 혜린·정화, 쇼콜라티에 고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달콤한 초콜릿 맛집으로 가로수길 삐아프, 남양주 카카오공장 트리투바, 정자동 끌라시끄를 찾아간다.

12월 20일 오후 방송될 tvN '수요미식회' 149회는 신동엽과 전현무의 진행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음식으로 ‘초콜릿’이 전파를 탄다.

이날 '수요미식회'에는 초콜릿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지닌 게스트 4명이 등장한다. 타고난 입담에 확고한 미식취향까지 갖춘 글로벌 커뮤니케이터, 뇌과학 박사 장동선과 크리스마스트리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걸그룹 EXID의 흥자매 혜린&정화, 달달한 초콜릿을 만들어 행복을 전하는 한국 1세대 쇼콜라티에 고영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초콜릿의 유혹에 빠지다~I♥초콜릿에서는 그때 그시절, 당신이 기억하는 초콜릿은 무엇인가요?를 묻는다. 세대별로 기억하는 초콜릿에 대한 다양한 추억부터 그 속에 숨겨진 재밌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무무와 초콜릿 공장’ 넌 어느나라에서 왔니?에서는 초콜릿은 어느나라에서 탄생했을까? 최초의 초콜릿 형태는 지금과 달랐다? 초콜릿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무무윙카가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달달하게 오감을 만족시킬 선물같은 공간, 초콜릿 가게 두곳으로 보석함에 담긴 보석처럼 섬세하고 정교한 초콜릿을 맛볼수 있는 가로수길 삐아프와 초코케이크, 핫초코등 다양한 초콜릿 메뉴를 즐길수 있는 남양주 카카오공장 트리투바를 찾아간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분당 정자동 끌라시끄도 유명한 초콜릿 맛집이다.

수요미식회 초콜릿편의 맛집인 가로수길 삐아프, 남양주 카카오공장 트리투바, 정자동 끌라시끄를 소개하는  tvN ‘수요미식회’는 20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tvN '수요미식회' 만두 맛집 방송정보]

■ 남양주 카카오공장 트리투바(tree to bar)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안골로 25번길 9(와부읍 도곡리 819-3)

■ 신사동 가로수길 삐아프(piaf)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길 27-3(신사동 523-31)

■ 분당 정자동 정자동 끌라시끄(CLASSIQUE)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정자동 174-1)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