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017년 크리스마스 날인 12월 25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1월 8일, 정유(丁酉)년 임자(壬子)월 병술(丙戌)일로 개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크리스마스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개띠 생은 명랑하고 발랄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다. 솔직하고 인정이 많아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는 일이 잘 없다. 물질적이고 형식적인 것보다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책임감을 갖고 용감히 나선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침범 당하거나 자신을 흥분시키면 공격적으로 변한다. 고집과 반발심은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한편 개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범띠, 토끼띠, 말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소띠, 용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5일 월요일(음력 11월 8일 병술·丙戌)

▶쥐띠 운세=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리며 진실을 보이면 상공인은 운이 열릴 것이다. 문서 관계로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하라. 그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될 듯. 잡은 고기도 놓칠 약한 힘이니 상대를 경계하라.

▶소띠 운세= 마음의 문을 열줄 아는 사람이 돼라. 남에게 베풀어야 자기에게도 득이 있는 법. 제아무리 좋은 연장이라도 안 쓰면 녹슨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때. ㅇ, ㅈ, ㅁ 성씨는 자기발전에 힘쓸 것. 제지업, 서비스업은 길함.

▶범띠(호랑이띠) 운세= 여성이 약하다고 하는 건 어리석다. 강한 남성도 여자의 몸을 통해 나오는 것처럼 이 세상 이치에 맞추는 것은 결국 약한 자가 강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있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건강을 해친다. 금전거래는 냉정하다.

▶토끼띠 운세= 친분이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자 하는 일을 내년으로 미뤄야 할 듯. 약속을 받으면 더 좋은 것을 놓칠 수 있겠다. 혼자 판단하지 못하면 북서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7, 8, 9월생은 노란색은 피하라.

▶용띠 운세= 자신이 함께 사는 사람보다 부족하다는 것을 강조하라. 자존심이 강한 자니 신중하게 처세할 것. 상대는 마음이 없는데 혼자 애태우다 놓칠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1, 4, 11월생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쉽게 성사할 듯.

▶뱀띠 운세= 땀 흘린 노력의 대가가 허사가 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쥐, 용, 개띠의 부탁을 거절하라. 오늘은 늦은 시간까지 일함이 내일의 에너지일 테니 재충전이 요구된다. ㅁ, ㅂ, ㅎ 성씨 남쪽 일에 신경 써라.

▶말띠 운세= 벌여놓은 일이 너무 많으면 심적인 부담만 커지니 알맞은 계획을 세울 때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피로한 심신에 활력소를 불어 넣어주겠다. ㄱ, ㅂ, ㅇ 성씨는 혼자만의 사랑은 시간만 낭비할 뿐 친지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라.

▶양띠 운세=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운이니 시도함이 좋을 듯. 옳은 판단력으로 실속 없는 약속을 배제할 때 안정된 생활이 이뤄질 듯. 3, 8, 11월생은 북쪽에서 진행 중인 사업은 재점검이 필요할 때임.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난관에 부딪히면 누구나 괴로운 법. 그러나 그 속에서도 배울 점을 찾으면 오늘보다 새로운 내일을 얻을 수. 예술계에 몸담은 이는 유비무환의 정신이 필요한 때.

▶닭띠 운세= 불필요한 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쓸데없는 근심으로 마음을 쓰지 않아야 생활이 즐겁다. 현 상황에서 보여줘야 할 일의 진행은 순조로우니 알찬 계획을 세우고 당장 보이지 않는 일은 내일을 생각하라.

▶개띠 운세= 주어진 일의 시작도 중요하지만 끝맺음이 더 중요함을 알라. 금전으로 인해 매듭짓기 힘든 일이 있어도 신용을 바탕으로 처리하면 수월하게 처리된다. ㄱ, ㅅ, ㅇ 성씨는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처리하라. 쌓인 일로 후회할 일 생길 듯.

▶돼지띠 운세= 아는 길도 돌아가라는 말을 상기할 때다. 서두르면 주위에 해를 끼치게 되나 차분히 진행하면 의외로 쉽게 풀릴 듯. 1, 4, 9월생은 신규 사업에 투자하려는 계획에 차질이 생기나 말, 양, 소띠와 협력하면 큰 성과 있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