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12월 28일 오늘의 운세] 개띠 가정 안정, 토끼띠 앞길 순탄, 말띠 만사 형통
▲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017년 마지막 주간인 12월 28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1월 11일, 정유(丁酉)년 임자(壬子)월 기축(己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음력 11월11일 기축·己丑)
     
▶쥐띠 운세= 함께 업을 하고 있으면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여건을 만들어 준다면 차질이 없겠다. 친구 간에도 마찬가지임을 알라. 1, 2, 8월생 애정으로 갈등과 시비가 엇갈리겠다.

▶소띠 운세=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제압하고 싶으면 순간적인 감정으로는 해결이 안 된다. 화를 면하려면 인내하는 심정으로 자연의 법칙을 상기하고 처신하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쉽게 생각하고, 포기하는 습관을 고치라. 작은 것에서부터 만족해하고 차차로 인내력을 쌓아간다면 영화를 누릴 수 있다. 여자는 지출이 많이 예상된다.

▶토끼띠 운세= 성격이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으니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격이다. 자만심만 버리면 별 어려움 없이 순탄하겠다. 3, 7, 10월생 윗사람 조언을 받아들여야 할 때다. 늦은 귀가는 피할 것.

▶용띠 운세= 웬만한 일들은 보아도 못 본 듯이 넘기는 것이 편하다. 참견을 많이 하면 비관을 면치 못함을 알라. 애정은 좋아하는 사람은 관심 밖이다. 엉뚱한 사람 짝사랑 하는 격이다. 1, 2, 3월생 동쪽이 길함.

▶뱀띠 운세= 살아가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조차 잊었는가. 본분을 지키지 못하는 방종은 지탄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상기해야 할 때다. 2, 8, 11월생은 반성하고 근신하라.

▶말띠 운세= 1, 3,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형통하다. 계획은 원대하게 세우고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소득이 적다. 그레도 현재 진행하는 것 더욱 전진하라.

▶양띠 운세= 내성적인 성격을 활달한 성격으로 바꾸면 부드러운 생활이 되겠다. 자존심만 세우지 말고 남의 말도 인정해주고 받아들이는 아량을 보이라. ㄱ, ㅅ, ㅊ 성씨 시작한 것이 부진하다고 용기를 잃지 말고 더욱 전진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남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지만 대신 살아 줄 수는 없는 법.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마라. 자신의 삶은 자신이 개척해야 한다. 1, 3, 9월생은 애정도 사업도 이정표를 찾아 헤메이는 격. 남, 서쪽 사람이 도움 줄 듯.

▶닭띠 운세= 물인지, 술인지 확실하지 못한 성격은 주변사람들에게 신뢰 받을 수 없다.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찾으라. 다른 것으로 바꿔보려 하지만, 한 가지도 풀리지 않는구나. 5, 7, 11월생 자녀 문제로 고심할 수.

▶개띠 운세= 2, 5, 11월생은 갈 길만 바르게 보면 사업은 길하다. ㄱ, ㅇ, ㅎ 성씨는 불만으로 어수선한 인과관계는 청산하고 안정된 생활을 찾는 것이 좋겠다. 사업도 좋고, 명예도 좋지만 무엇보다 가정이 안정돼야 모든 일이 순조롭다.

▶돼지띠 운세= 믿었던 사람이 가슴 아프게 할 수다. 마음은 아프겠지만,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면서 차분히 처신하라. 용, 원숭이, 토끼띠가 조금 답답하게 대해도 팔자를 원망하지 말라. 제품, 전기업을 하는 자는 서서히 희망이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