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017년 마지막 날이자 휴일인 12월 3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 11월 14일, 정유(丁酉)년 임자(壬子)월 임진(壬辰)일로 용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용띠 생은 몸을 도사리지 않고 크게 행동하기를 좋아한다. 모험이나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다고 한다. 기가 세고 후퇴할 줄 몰라 어떤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일을 관철시키는 돌파력과 추진력이 있다.

용띠 생은 혼란과 파란 속에서 출세하는 운기를 타고나 안정된 환경 속에서는 재주를 발휘하기 어렵다고 한다. 오만과 성급함, 독설은 조심해야 할 점으로 꼽힌다.

한편 용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31일 일요일(음력 11월 14일 임진·壬辰)  

▶쥐띠 운세= 자신 있게 새로 시작하는 자세로 출발하라. 주변을 정리하고, 인내력을 길러야 할 때다. 부도라는 것은 사업하다 보면 한두 번은 당하는 것이 아닌가. 범을 잡으려면 용기 있게 굴로 들어가라. 동, 남쪽 사람과 손잡고 일함이 대길할 듯.

▶소띠 운세= 언제나 자신만만하게 말을 앞세우다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이 요구된다. 특히 재물이나 여성 문제로 구설이 따르니 첫째도 조심, 둘째도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3, 7, 11월생 팔자 탓하지 말고 웃음을 배워라.

▶범띠(호랑이띠) 운세=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니 매사가 형통하고 모든 사람에게 인기를 얻게 되니 자만에 빠질 염려가 되는구나. 자기관리를 충실히 하라. 자신을 뒤돌아 볼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토끼띠 운세= 자기 일도 해결 못 하면서 남의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다 인격과 권위가 땅에 떨어지는 날이 될 듯. 내실을 기하는 것이 가정 화목을 위해 최선임을 생각할 때다. 10, 11, 12월생 녹색옷은 입지 말라.

▶용띠 운세= 힘들고 어렵게 현재 위치를 자리잡았지만 여건이 따라주지 않으니 놓칠까 우려되는구나. 경쟁자가 많다는 것을 명심하고 지금의 난관에 현명하게 대처하라. 1, 3, 5월생 금전 관계에서 신용을 철저히 할 것.

▶뱀띠 운세= 이유야 어떻든 나간 사람 찾지 말라. 당신의 진실만 통하면 결국 제 발로 돌아온다. 거짓과 허영심은 절대 금물. 결과가 중요한 만큼 모든 일을 성의 있게 처리하면 주위에서 인정받고 추진하는 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말띠 운세= 매사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 할 때다. 구설로 인해 가까운 사람에게  손해를 볼 우려가 있다. ㅅ, ㅊ, ㅎ 성씨는 자존심만 세우지 말고 남의 말도 인정해 주고 수용하는 아량을 보이라. 노력하지 않는 투자는 끝이 길하지 못함을 알아야 할 때.

▶양띠 운세= 동서로 분주하기만 하고 결실은 없다. 알아주는 이 또한 없으니 외롭고 답답한 심정이구나. 그러나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단점을 고치며 보완해 갈 때 서쪽에서 도움의 손길 닿을 듯. 2, 8, 11월생 가정에 신병 수 조심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당신을 제일 생각해 준 사람을 못 마땅히 생각하고 본인 입장만 요구하다 보니 결국 님은 떠나가는구나. 그렇다고 당신은 혼자 살 수 없지 않은가. 마음을 넓게 갖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사업보다 가정에 내실을 기할 것.

▶닭띠 운세= 서로 언짢은 행동을 하더라도 조금씩 양보하면서 이해하는 것이 최선이다 서로가 서로를 미워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 대화로 풀어가라. 사업적으로 도움을 청해야 할 사람은 동남간의 ㄱ, ㅅ, ㅁ 성씨임을 알라.

▶개띠 운세= 내일의 욕심으로 화를 부르니 남을 너무 믿고 따르다 쥐가 물독에 빠지는 것과 같이 되고 말 듯. 투기를 좋아하는 성격이나 오늘은 다행히 손재가 없는 날. 마음껏 날개를 펼칠 운세. 그러나 세찬 바람에 꺾일 염려 있으니 조심성이 요구된다.

▶돼지띠 운세= 서로 자존심을 내세우다 보면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대화로서 풀라. 3, 5, 9월생은 남쪽 사람 경계하고 횡재수가 있는 날임을 알라. 동, 서쪽이 길방향.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