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한 주를 시작하는 2018년 1월 8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11월 22일, 정유(丁酉)년 임자(壬子)월 경자(庚子)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생년월일별 띠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8일 월요일(음력 11월 22일 경자·庚子) 

▶쥐띠 운세= 계획, 사업 등 모두 전망이 밝다. 능력주의 세대이니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가도 좋을 듯. 헌 집 버리고 신축하려면 망설이지 말고 시도하라. 2, 8, 12월생 좋은 소식 있겠다. 흰색으로 단장할 것.  

▶소띠 운세= 남의 말을 따라만 가지 말고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곧 좋은 결과가 온다. 증권이나 기타 투기는 오늘만은 승산이 크다. 그러나 그 재미로 지속해서 하지 말 것. 3, 7, 11월생 매매는 가능하나 불이익이 있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해를 가져온다. 때를 기다리며 자기 수양에 힘쓰라. 사업이나 가정 문제도 새롭게 시작하는 자세로 재출발할 때다. 2, 9, 10월생 진실한 삶을 추구하고, 자기가 한 말에 책임지며 행동하라.

▶토끼띠 운세= 고생 끝에 낙이 있다. 힘든 시기는 이제 끝나고, 좋은 시기가 펼쳐지는 길일. 채무 관계나 재판 건 고심하지 말라. 하늘이 돕는다. 당신이 남자라면 아내와 자식 사랑하는 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며 즐거움을 주라.

▶용띠 운세= 매사가 꼬이는 것 같아도 약간의 어려움만 이겨낸다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가 있을 듯. 애정 문제를 한 번 점검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 나이 차이에 애정이 멀어지면 사랑한다는 것은 거짓말임을 알아야 한다.

▶뱀띠 운세= 주변 조언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상책이며, 문서 관계에 신중할 것. ㅁ, ㅍ, ㅊ 성씨는 남의 일에 휘말려 자기 것까지 다 빼앗길 수다. 4, 6, 10월생, 큰 자식에게 근심할 일 생길 듯. 말을 적게 하라.

▶말띠 운세=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할 시기나 수확할 때는 아직은 아니니 욕심내지 말라.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고, 여자가 하는 것은 초조할 뿐이구나. 3, 4, 12월생 검은색 길조.

▶양띠 운세= 허황한 욕심을 부리기보다 더욱 노력해야 한다.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름을 알라.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난다고 문제가 해결될 줄 알지만, 더 큰 문제를 만드는 격. 해결책을 찾아 노력할 때다. 노란색은 삼가.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어둠이 걷히고 새로운 일이 생길 수. 희망을 품고 매진하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나타날 듯. 긍정적인 생각이 중요하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자세가 필요할 때다. 무자식이 상팔자란 말의 의미를 깨달아야 한다. 

▶닭띠 운세= 자기 임무에 오직 정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다.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처신하라. 사업 구상은 좋으나 우선 상대를 이해하고 조금 양보하는 자세가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4, 6, 12월생 행운의 날.

▶개띠 운세= 매사 혼란스럽고, 의욕은 하락하겠으니 협조를 청하는 것이 좋을 듯. 쓸데없이 방황하다 손재수 있으니 주의 바람. 6, 7, 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눈치 싸움은 이제 그만하고, 경제적 문제와 생업에 정신 쓸 때임을 알라.

▶돼지띠 운세= 끈질긴 인내와 지혜로 대처할 때다. 주위 사람과 상부상조하면서 협조한다면 좋은 성과 있을 듯. 직장 다니는 여자는 집안 살림을 모른다는 식으로 하면 제아무리 정이 좋은 부부라도 금이 갈 수 있으니 신경 씀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