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리얼 맛집’ 강릉뚝배기 우거지소고기국밥, ‘고부 손맛대첩’ 철원전통장류, 거제시 이수도, ‘오천만의 메뉴’ 언양식 소불고기, 용산 한강회관 서울식 불고기가 등장한다.

1월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는 5일의 정성, 강릉 우거지소고기국밥 편으로 ‘강릉뚝배기’(강원도 강릉시 내곡동)가 전파를 탄다.

‘고부 손맛대첩’ 코너는 많이 더 많이! 큰 손의 품격 편으로 ‘철원전통장류’(강원도 철원군 철원읍 화지리 597)가 주인공이다.

‘그래도(島), 섬’에서는 1박 3식 맛있는 여행으로 거제도 이수도로 떠난다. ‘둥지민박’(이수도 숙박 & 1박 3식 문의,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이수도길 16-3)을 찾아간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언양식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맛집을 공개하는 소불고기  편이 방송된다.

‘공원불고기’(언양식 불고기,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32), ‘한강회관’(서울식 불고기, 서울 용산구 이촌로75길 10-3)으로 안내한다.

‘리얼 맛집’ 강릉뚝배기 우거지소고기국밥, ‘고부 손맛대첩’ 철원전통장류, 거제시 이수도, ‘오천만의 메뉴’ 언양식 소불고기, 용산 한강회관 서울식 불고기가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1월 9일 오후 7시 SBS 방송.

[1월 9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5일의 정성, 강릉 우거지소고기국밥  편

▶ <강릉뚝배기>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2. 고부 손맛대첩 - 많이 더 많이! 큰 손의 품격  편 

▶ <철원전통장류>
강원도 철원군 철원읍 화지리 597

3. 그래도(島), 섬  -  1박 3식 맛있는 여행! 이수도  편

▶ <둥지민박> (이수도 숙박 & 1박 3식 문의)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이수도길 16-3

4. 오천만의 메뉴  - 소불고기  편

▶ <공원불고기> (언양식 불고기)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32

▶ <한강회관> (서울식 불고기)
서울 용산구 이촌로75길 10-3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