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의 엘리트들이 어떻게 주말을 보내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할까?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최근 그들은 닭과 양을 키우고 동물들에 기저귀와 옷을 입히고 다음에 사야 할 닭의 종류에 대해 토론하면서 보낸다. 

워싱턴 포스트 보고서에 따르면  집에서 아이를 위해 그들이 자체 개발 한 계란을 부화하고 기르기 위해 특별협동조합을 만드는 것이 유행이다.

Waymo의 최고 경영자 인 Johan Land는 13 마리의 닭, 일부 양, 3 명의 어린이 와 함께 생활한다. 그는 컴퓨터 화면에 붙어 있어야하는 직장에서의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저녁과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포도주 한 잔과 그의 닭과 양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그는 "화면을 보는 대신 생명의 라이프 사이클을보고 있기 때문에 동물을 앉아 보는 것은 매혹적인 일입니다."라고 말한다. 이는 그가 직장에서 하는 추상적인 작업과는 아주 다르다고 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닭의 기저귀에 대해 토론하고, 닭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하며 궁극적으로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아이디어에 빠진다.

농촌 지역에서 닭을 키우는 것은 생계를 위한 관행적 행동이지만 , 실리콘 밸리의 많은 기술 천재들은 닭의 생태를 관찰하며 닭의 행복을 고민함으로써 이는 동물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결과를 만든다.

실리콘 밸리에서 대부분 기술 천재 인 닭들의 주인은 전형적인 벤처 자본가처럼 조류에 접근하며 이 접근법은 닭의 좋은 품종을 위해 많은 돈을 투자 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유자는 닭의 양육과 계란의 수와 색깔을 추적하여 애완 동물의 생산성을 차트 화하는 데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기도 한다. 

평균 미국인들이 애완 닭을 번식하는 데 대해 약 15 달러를 쓰는 동안, 실리콘 밸리 기술 천재들은 희귀 한 유산 품종의 특별한 종 또는 특정 성격 특성을 지닌 특수 종을 위해 350 달러에서 20,000달러를 지출함으로써  애완 닭을 키우는 데 있어서도 일반인들과 다른 수준으로 행동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