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진 핑 (Xi Jinping) 중국 총리가 무제한적인 재임 기간을 통해 자신의 통치를 확고히하기 때문에 그는 공산당이 추진 한 일당 체제가 다민족 민주주의에서 발생하는 정치 권력의 교체로 정당 간의 불필요한 소모적 치열한 경쟁을 막았다 고 자찬했다. 

중국 공산당 (CPC)이 주도하는 다자간 협력 체제와 정치적 협의 시스템은 "인류의 정치 문명에 커다란 공헌을하고있다"고 말했다.

중국 정부는 새로운 정당으로 모든 정당과 정당 소속이없는 사람들을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하나로 묶어 다민족 민주주의의 규칙 통일과 감독 부재로 인한 결함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있다 "라고 국영 신화 통신사가 오늘 보도했다.

그것은 다른 정당, 계급, 지역 및 단체의 이익에 국한된 의사 결정 및 통치가 사회를 분열시키는  약점을 해결하는 것이며 서구의 정치 체제를 허용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의 발언은 중국 인민 대표 대회 인 NPC (National People 's Congress)가 2 주간의 연례 회기를 시작으로 대통령과 부통령에 대한 2 기 규칙을 폐지하는 헌법 개정안을 비준하는 것을 포함하는 입법 안건으로 시작되었다.

 2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CPC가 따라온 규칙은 64 세의 시진핑이 2023 년에 두 번째 임기를 끝내고 이후에도 계속 집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중국 공산당 총재와 군대, 대통령직을 맡았던 마오 쩌둥 회장은 중국의 가장 강력한 지도자로 중국을 이끌었다. NPC는 중국 특성에 부합되는 사회주의 유지에 시진핑을 리더로 선택하기 위한 또 다른 헌법 개정안을 지지 할 것이다.

이것은 시진핑의 이름이 헌법에 쓰여져 마오와 동등한 지위를 취하게 하는 것이다. 이 초안은 시진핑이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이론의 안내자라 설명했다.

시진핑의 이름과 그의 생각이 수록된 연례 작업 보고서를 오늘 NPC의 오프닝 회의에서 리커창 총리가 읽었으며 참석자들은 중국의 혁명의 전성기 동안 마오 족이 누렸던 지위와 권위를 시진핑에게 부여했다고 말했다.

CPC는 1921년 설립되었으며 그 이후로 CPC는 유일한 여당이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CPC의 그림자와 권한하에 기능했던 8 개의 비 공산당이 허용되었다. 시진핑 시스템은 중국 체제가 마르크스주의 정당 이론과 중국의 현실을 결합하고 장기적으로는 광범위하게 모든 민족과 모든 인종 집단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며 그들의 열망을 충족시키고 구식의 선택적 소수 또는 기득권자를 대표하는 제 3 자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또한 제도적, 절차 적으로 아이디어와 제안을 모으고 과학적이고 민주적인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발한다고 그는 말했다. 중국의 현실과 훌륭한 전통 문화에 부합하는 것은 "인류의 정치 문명에 커다란 공헌"이라고 그는 말했다. 사이 위원장은 CPC 지도부를지지한다는 것이 민주주의를 폐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보다 더 광범위하고 효과적인 민주주의의 형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그는 말했다.

CPC가 주도하는 다자간 협력 체제와 정치적 협의는 정치 협의, 국정 심의 참여, 민주적 감독 등을 특징으로하는 CPC 리더십과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강조한다고 그는 말했다. 시진핑은 지난 5 년간의 공적에 대한 공헌을 인정하면서 비 공산당과 정당 소속이없는 사람들에게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길, 이론, 제도 및 문화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정치적 방향을 공고히하며 제안했다.

비 공산당과 정당 소속이없는 사람들은 협의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CPC의 훌륭한 컨설턴트, 보좌관 및 동료로서 행동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지식인들에게 사회주의 핵심 가치를지지하는 예를 보여주고, 재외 동포의 단체들이 화교를 단결시키고 동원 할 것을 촉구했다. 전국에서 약 3,000 명의 국회 의원이 베이징에서 2 주간의 NPC 모임에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