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 : 말레이지아 항공 MH370 항공기 실종 사건에 관한 조사 보고서가 최근 수색 작업이 완료된 후 석방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목요일 항공기가 처음 실종 된 지 4 년 만에 밝혔다. 

탑승객 239 명을 태운 비행 MH370은 2014 년 3 월 8 일 쿠알라 룸푸르에서 베이징으로가는 길에 사라졌을 때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항공 신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1 월에 미국 회사 인 오션 인피니티 (Ocean Infinity)에 최대 7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호주와 중국, 말레이시아가 지난해 인도양에서 120,000 평방 킬로미터 (46,332 평방 마일)에 걸쳐 2 억 달러 (A $ 2 억 9 천 38 만 달러)의 검색을 끝냈다. 북쪽으로 25,000 평방 킬로미터 (9653 평방 마일) 연장 될 지역.

말레이시아의 수사관들은 연례 중간 성명서에서 MH370의 실종 사건에 대한 전체 보도가 새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중단됐다고 밝혔다. 평면. 

"항공기가 발견 된 경우 팀은 추가 조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라고 로이터 통신이 발표 한 성명서와 목요일 공개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항공기가 발견되지 않고 검색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면, 팀은 보고서 완성을 다시 시작하고 앞으로 몇 달 안에 석방 할 것입니다." 

인도양 섬과 아프리카의 동해안에 여러 개의 항공기 잔해가 발견되었으며,

3 개의 날개 파편이 실종 된 비행기에서 오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일부 객실 내부 품목을 포함한 다른 부품은 MH370에서 "거의 확실"하다고 판명됐다. 

말레이시아 당국은 호주 당국과 함께 항공기가 발견 된 경우 보잉 코 777의 잔해 또는 비행 기록 장치를 회수 할 계획을 가지고있다. 

나ジ 브 라작 (Najib Razak) 총리는 비행기 발견에 대한 국가의 약속을 되풀이했다. 

"우리는 하늘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기위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전세계 항공 업계가 추진하고있다"고 목요일 트위터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밝혔다.

Ocean Infinity는 화요일에 주간 검색 업데이트에서 해저드 생성자 선박이 지금까지 16,000 평방 킬로미터 (6178 평방 마일)를 커버했지만 아직 중요한 발견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