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New Delhi) : 고문과 산성 공격, 사원 방화, 폭행을 조장하는 "무슬림의 날 구경하기"편지가 이스트 런던의 가족들에게 보내지고 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편지에는 각 행동에 대한 포인트 시스템과 보상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슬림 여성 히 자브를 당기는 것은 25 점, 산을 던지는 것은 50 점, 모스크 점화 또는 폭파는 전체 1,000 점이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런던, 미들랜드 및 웨스트 요크셔에서보고 된 전단지를 조사하는 세력 중 하나입니다.

증오로 가득 찬 비난에서, 그것은 지지자들이 '양'이되지 않도록 격려하고 말합니다 : "양들은 명령을 따르고 쉽게 이끌 리며, 유럽과 북아메리카의 백인 대다수 국가들이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과도한 행동을하도록 허락합니다 우리를 해칠뿐 아니라 우리 민주주의를 샤리아 주도의 경찰국으로 만들었습니다. "

그것은 언어 폭력, 여성의 머리카락에 의한 머리카락 잡아 당기기, 산성 공격, 무슬림에게 전기를 건네고 사람들을 살해하는 것까지 인종 차별적이고 폭력적인 행동을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약속합니다. 

또한 미시시피 편지와 함께 단검의 이미지가 있으며, 작년에 유사한 위협으로 런던과 미국에서 이슬람 슬레이어 (Muslim Slayer)와 관련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수도에서 배포되는 전단지를 알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MPS는 어떤 종류의 증오 범죄도 용납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그러한 범죄의 희생자가되었다고 믿는다면 경찰에 신고 할 것을 권장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