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 중부 잉글랜드의 소아 성 애호가들은 40 년 동안 1,000 명의 소녀들을 학대했다. 일부 소녀들은 11 살이 다. 

최근 역사상 최악의 영국 소아 성애 학자 중 한 명으로 여겨 질 수있는 소녀들이 가족들로부터 약을 먹거나 폭행 당하고 강간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신문은 전했다.

텔 포드 의원 루시 알란 (Lucy Allan)은 신문의 조사 결과가 "매우 심각하고 충격적"이며 공개적인 조사를 요구했다고 말했다.

"나는 국회의원과 함께 문제를 제기하고 일어난 일의 사실을 알 수 있도록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사용할 것"이라고 그녀의 웹 사이트에 썼다.

미러지는 텔 포드 (Telford)의 지방 의회에서 파일을 인용 해 사회 서비스, 교사 및 정신 건강 요원들이 학대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경찰에 알리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웨스트 머시 아 경찰은이 문제가 "매우 심각하게"제기되었지만, 미러가 제공 한 정보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2013 년 운영을 포함하여 많은 유명 인사 사례에서 기인 한 것입니다. 

"이것은 최초의 복잡한 국가 수사 중 하나였습니다 "마틴 에반스 (Martin Evans) 부소장은 성명서에서" "텔 포드 (Telford)와 레크 킨 (Wrekin)의 역사적인 범죄에 중점을두고 궁극적으로 7 명의 남성이 총 49 년 동안 투옥되었다.

이 신문은 한 여학생이 4 년 만에 6 번 임신을하게된다고 전했다. 14 세의 한 여성이 전화 번호를 소아 성 애호가에게 판매하고 강간당했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한 마디 말하면 내 여동생을 위해 와서 엄마에게 내가 창녀라고 말했어."그 소녀는 거울에 의해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2014 년 로더 햄 (Rotherham)에서 주로 아시아 남성의 갱단에 의해 성적으로 학대를당한 1,400 명의 어린이가 영국에 충격을주었습니다. 검찰이 로더 햄 지역에서 소녀들에 대한 성폭력과 협박에 대한 "완전히 혐오스러운"캠페인을 벌인 것에 대해 2016 년에 8 명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