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병원 행정가 Ludmila Sklyarevskaya는 선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러시아 대통령을 임명 한 바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다른 투표소에 가서 투표를하면서 로이터 기자들에게 다시 투표했다.

어떤 잘못을 부인 한 Sklyarevskaya는 러시아 남부 Ust-Djeguta 마을의 한 투표소에서 투표 용지를 찍은 17 명의 투표자 중 한 명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주정부 직원으로 보였고 일부는 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름이있는 미니 버스 및 단체로 나타났습니다. 

Sklyarevskaya가 근무한 병원 직원은 Sklyarevskaya라는 두 명의 투표소에서 사진으로 찍힌 여성을 확인하고 그녀를 병원의 보건 안전부 부국장으로 지목했습니다. 

두 번 투표하는 것은 벌금 벌금을 부과하는 러시아 법상 경범죄입니다. 

Ust-Djeguta의 투표소에서 투표를 통해 두 번 투표 한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217, Leila Koichuyeva, 거기 선거위원회의 일원은 말했다 : "그들은 쌍둥이 일 수 있었다." 

스 크레이 어브 스카 야 (Sklyarevskaya)는 폴링 스테이션 216과 215에서 투표를 한 것으로 지적되면서 "나 아니야."라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은 17 명의 투표자 중 7 명에게 여러 표를 던지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들은 투표를 두 번 이상 거부했거나 논평을 거부했다.

드미트리 페 스코프 (Dmitry Peskov) 러시아 대변인은 선거법 위반 신고 절차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존경받는 로이터 통신사의 보고서가 각 투표소에있는 옵서버의 법 집행 기관에 대한 대응 진술에 의해 뒷받침된다면 걱정이다. 그들이 백업되지 않으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 

푸틴 대통령과 독립 선거 참관인들은 푸틴 대통령이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있는 당국자들에 의해 전국적으로 투표가 왜곡됐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진정으로 인기는 있지만 일방적 인 콘테스트에서 무관심으로 인한 낮은 투표율은 그가 추구 한 울려 퍼지는 위임을 박탈했을 것이다. 결국, 그는 산사태와 거의 70 %의 강력한 투표율로 승리했습니다.

러시아에서 "회전 목마"로 알려진 우스 - 데 쥬타 (Ust-Djeguta)에서 여러 번 투표 한 것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12 개의 투표소를 관측 한 로이터 기자들은 대부분 규모가 좁지 만 다른 부정을 목격했다. 

총 12 개 투표소 모두 선거 관리 공무원이 선거 투표율을 발표 한 결과, 로이터 통신에 의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투표했는지에 대한 집계가 초과되었습니다. 심 페로 폴의 한 사례에서 두 수치의 차이는 상당했다 : 528 표 또는 투표 득의 66 %. 

로이터 기자는 유권자 등록 시스템에서 하나 이상의 위치에서 투표권을 획득함으로써 여러 차례 투표를 허용 할 수있는 허점을 발견했다.

집이 없을 때 사람들이 투표하기가 더 쉽도록 고안된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유권자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다른 투표소에 일시적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과 지방 선거 사무소에 등록한 3 명의 로이터 기자는 한 번 투표를하고 다른 투표소에서 두 번째로 투표 할 수 있었다.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 대변인은 발언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의료 도움

Ust-Djeguta의 선거일에 Sklyarevskaya는 현지 시간 17:30 (14:30 GMT) 직후에 도착하여 여덟 명의 다른 여성 그룹과 한 명의 남성을 폴링 스테이션 번호 216 번으로 안내했습니다.

약 20 분 후, 로이터 통신 기자들은 투표소에서 투표소에서 몇 백 미터 떨어진 곳에서 다시 투표 한 동일한 그룹을 관찰했다. (215) 

그녀는 외과 수술을 착용하고, 남자는 단어 "구급차"와 재킷을 입고로 쓰여진 여성의 여러. Ust-Djeguta는 3 만명의 인구와 모스크바 남부 1,500km (930 마일)의 거리에 국영 중앙 지구 병원 (Central-District District Hospital)이있는 유일한 병원입니다. 

병원 4 층에있는 그녀의 사무실 옆에있는 인터뷰에서 Sklyarevskaya는 세 번째 투표소에서 한 번만 투표했다고 말했습니다. "누가이 수사를 지시 했습니까?" 그녀는 로이터 통신 기자가 접근했을 때 물었다. "당신은 선거 제도에 참여할 권리가 없습니다."

병원의 주치의 인 마랏 샤크 마노 프 (Marat Shakmanov)는 병원의 누군가가 선거법을 위반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짝 반짝 빛나는 다른 여성도 일요일에 두 번 투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여성은 월요일에 시청에서 로타 스가 접근했을 때, 그녀의 이름은 그녀의 이름이 Jamila Tebueva (도시 관리의 사회주의 전문가)라고 말했다. 그녀는 한 번만 투표를하고 친구를 동반하기 위해 두 번째 투표소에 갔다고 말했다. 

그녀가 두 번째 장소에서 그녀의 손에 투표 용지를 가지고 사진을 찍었다 고 말했을 때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답장을하지 않으면 괜찮습니까?" 

투표소 번호 217의 주 선거 관리 공무원 인 Zukhra Chomaeva는 복수 투표에 관해 질문 할 때 그녀가 자신의 구역 밖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대답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이 같은 사람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은 똑같이 보일 것입니다." 

투표소 216에 대한 선거위원회 위원장 인 라리사 테케 예바 (Larissa Tekeyeva)는 투표소 216과 217에 투표 한 분홍색 외투를 입은 한 여성의 사진을보고 말했다. "우리 모두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투표소 215의 책임자 인 루드밀라 듀 카예 바 (Ludmila Djukayeva)는 여러 차례의 투표를 목격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마을 관리 대변인 루슬란 샤가 로프 (Ruslan Shagarov)는 투표 규정을 위반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른다고 말했다. 

공식 발표 된 결과에 따르면 3 개의 투표소는 평균 81.5 %의 투표율을 보였으며 푸틴 대통령의 투표율은 89.86 %였다.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전국 투표율은 67 %였다.

로이터 기자들은 기계적 카운터를 이용해 일요일에 열리고 닫히는 12 개의 투표소에서 투표 한 모든 사람을 계산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공식 선거와 로이터 집계 간의 불일치가 적었고, 지방 선거 관리 공무원은 오류의 여지를 남겼다. 그러나 12 개 투표소 중 9 개 투표소에서 불일치는 10 % 이상이었다. 

총 투표 수에서 가장 큰 차이는 투표소 번호 265로 Simferopol, Crimea에있는 기술 대학 내에있었습니다. 모스크바는 4 년 전에 우크라이나에서이 지역을 합병했다. 

로이터 통신 기자들은 그 역에서 797 명의 유권자를 보았고, 공식 통계에 따르면 1,325 명이 하루 동안 그리고 직접 투표했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