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아수라워크 [사진=지지더블유피 제공]

[윈터뉴스=강효진 기자]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기업 셰에라자드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팀 아수라워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셰에라자드는 팀 아수라워크에 게이밍 헤드셋 ‘오디지 모비우스’를 협찬한다. 팀 아수라워크는 출전 중인 ‘인텔 펍지 코리아 컨텐더스 페이즈1(이하PKC)’ 대회에 오디지 모비우스를 착용하고 경기한다.

오디지는 미국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로 음향 애호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끄는 브랜드다. 모비우스는 오디지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아직 게이머들에게 낯선 제품이지만, 이번 스폰서십이 게이머들에게 이름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오디지 모비우스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셰에라자드는 “아수라워크는 아마추어에서 시작한 팀으로 도전정신과 성장 가능성이 돋보인다. 오디지 또한 기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이 아닌 게이밍 헤드셋 시장에 새로 발을 들여놓았다. 모비우스와 아수라워크는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팀 아수라워크는 이스포츠 기업 지지더블유피(GGWP)에서 운영하는 팀으로, ‘센트리’ 황정운, ‘자밀’ 목기호, ‘이븐’ 정대규, ‘헤스’ 홍의선으로 구성된 4인 팀이다. PKC 오픈슬롯을 조 1위로 통과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팀 아수라워크 우현빈 감독은 “이번 셰에라자드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능력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의 가능성을 더 보여주고 싶다. 이번 PKC에서 더 성장하는 팀의 모습을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PKC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12시 OGN TV 채널과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