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법인고객 상대로 안마의자 10+1 이벤트
상태바
바디프랜드, 법인고객 상대로 안마의자 10+1 이벤트
  • 강효진 기자
  • 승인 2019.04.3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진=바디프랜드]

[월드투데이=강효진 기자]바디프랜드는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안마의자 10대를 구매하면 사장용으로 동일한 제품 1대를 무상 증정한다. 20대 구매 시에는 2대를, 30대 구매 시에는 3대로 증정 제품이 늘어난다.

또 안마의자 '팬텀Ⅱ' 이상급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 무상 증정분을 고급제품으로 바꿀 수 있다. 팬텀Ⅱ 10대 구매시 동일제품 1대를, 20대 구매시 동일제품 2대 또는 파라오SⅡ 1대를 받을 수 있다. 30대를 구매한 법인 고객은 같은 제품 3대 또는 바디프랜드가 람보르기니 함께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1대 구매시에도 공공시설용 추가비용 전액을 면제하고, 2대 이상 구매시 구매 대수만큼 목·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 온라인·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하는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의 무상 고객서비스(AS) 기간은 1년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안마의자를 구비해 임직원의 휴식을 지원하고 이에 따른 업무 성과와 생산성을 극대화하려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세계 최초 두뇌 피로 솔루션인 '브레인 마사지' 등 혁신 기능이 제품에 적용되며 법인고객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효진 기자    kkkang_@naver.com


기사 URL : http://www.iworld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456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