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생활 생활정보
생활의 달인, 평양냉면의 달인 고덕면옥, 와일드 캠핑 최강달인 여울지 숲속 캠핑장, 유모차 세탁의달인
생활의 달인에 평양냉면의달인 고덕면옥 김종선씨가 등장한다. 사진은 지난 '생활의 달인' 평양냉면의 달인 방송분.

생활의 달인에 평양냉면의달인 고덕면옥 김종선씨와 와일드 캠핑 최강달인 여울지 숲속 캠핑장, 유모차 세탁의달인이 차례로 등장한다.

17일 방송 예정인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평양냉면의 달인으로 서울 강동구 고덕동에 위치한 ‘고덕면옥’을 찾아간다.

고덕면옥은 평양냉면이 갈비의 사이드메뉴가 아니라 냉면이 메인메뉴이다. 평양냉면의 달인 ‘고덕면옥’에서는 메밀 100% 순면을 비롯하여, 비빔냉면, 물냉면, 만두, 빈대떡, 편육, 수육 등 여름철 입맛을 당기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다.

특히, 수타로 반죽을 하여 만든 면발과 고기육수, 동치미를 섞어 만든 육수는 평양냉면의 진수를 맛볼수 있다. 순면으로 주문하면 평양냉면의 고유한 맛을 즐길수 있다고 한다.

또, 비빔냉면에는 소스에 설탕이 아예 첨가하지 않고 과일로 단맛을 내서 건강하게 냉면을 즐길수 있다고 한다.

평양냉면의달인 고덕면옥 김종선씨와 와일드 캠핑 최강달인 여울지 숲속 캠핑장, 유모차 세탁의달인이 차례로 소개되는 ‘생활의 달인’은 6월 17일 오후 8시 55분 SBS 방송.

[생활의 달인 675회 방송 정보]

* 달인 프로필 *

1. 평양냉면의 달인
김종선 (男 / 60세)
고덕면옥(서울 강동구 고덕동 529-5)

2. 와일드 캠핑 최강 달인-여울지 숲속 캠핑장
김명기 (男 / 48세 / 경력 18년)
김우형 (男 / 44세 / 경력 16년)
한호준 (男 / 47세 / 경력 26년)

3. 유모차 세탁의 달인
장영진 (男 / 41세 / 경력 10년)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