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019년 6월 마지막 날인 6월 30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5월 28일, 기해년 (己亥年) 무술(戊戌)일로 개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개띠 생은 명랑하고 발랄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다. 솔직하고 인정이 많아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는 일이 잘 없다. 물질적이고 형식적인 것보다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책임감을 갖고 용감히 나선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침범 당하거나 자신을 흥분시키면 공격적으로 변한다. 고집과 반발심은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한편 개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범띠, 토끼띠, 말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소띠, 용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30일 일요일(음력 5월 28일 무술·戊戌)

▶쥐띠 운세= 지극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뜻하지 않게 귀인이 돕는 격이다. 작은것에도 신중을 기해서 책임감 있게 추진하라. 함께하자는 사람이 나타난다. 1, 7, 9월생을 잡아 조언 받을 것. 북, 서쪽이 길하다.

▶소띠 운세=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겸양으로 성실하게 뜻을 지켜가면 저절로 운이 열릴 것이다. ㄱ, ㄴ,ㅅ성씨는 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겨 힘들 듯. ㅁ, ㅊ, ㅎ성씨를 잡아 함께하라. 운이 열린다. 재촉하거나 서두르지 말 것. 급히 먹은 밥 체할라.

▶범띠 운세=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가 염려된다. 자신의 실속을 차리며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대처하라. 늦은 임신에 애태우는 여성에게 길일. 사랑하는 자에게 힘이 되어야 할 때. 용기를 주어라. 말 한 마디가 큰 힘이 될 것이다.

▶토끼띠 운세= 하고자 하는 일이 여러 사람의 힘으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걷어야 할 때. ㅇ, ㅈ, ㅊ성씨 있는 곳에서 떠나는 격. 구설 있을 듯하니 자기관리 철저.

▶용띠 운세= 그물을 쳐 놓아도 고기가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ㅂ, ㅎ성씨는 있는 자리에서 옮겨야 만이 실속을 차릴 수 있다. 금전관계로 애태우는 격.

▶뱀띠 운세=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주변의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짙은 안개 속에서 그 임을 잡으려하나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2, 7, 8월생 자신을 다스려라.

▶말띠 운세=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더욱더 전진함이 좋겠다. 대기 만성의 때가 올 것이니 낙심은 금물. 투자한 것 애만 태우는 격. 화이트로 단장할 것.

▶양띠 운세= 매사가 지연만 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 가는 운세. 힘을 내어 더 한층 정열을 다해서 노력함이 좋을 듯. 건강운은 신경성 질환을 조심할 수. 자만은 금물. 금전관계 남서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사될 듯하니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

▶원숭이띠 운세= 조급해 하지 말라. 매사에 인내가 필요한 때.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힘을 줄 귀인은 북, 동쪽에 있다. 애정은 어쩐지 멀어지는 느낌이 올 것이다. 밀고 당기지 말고 적극적인 마음을 전달해야 한다. 1, 7, 11월생 전혀 원하지 않은 일 생길 수.

▶닭띠 운세= 힘이 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없다. 느긋한 자세가 필요하다. 애정은 짝사랑하고 있으니 냉가슴 앓는 격. 한 몸으로 둘을 생각하니 깜냥에 벅차다. 결단이 필요한 때이니 의견을 확실히 할 것.

▶개띠 운세= 주위에 사람은 많으나 정작 필요한 사람은 찾기 어렵다. 함부로 남을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함이 좋을 듯. 한 번 실패에 만족하라 두 번째에도 울겠는가.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가야 넘어지지 않는 법. 3, 5, 11월생 애정 점검 재충전.

▶돼지띠 운세= 마음이 허락지 않는 외출은 삼가는게 좋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갔다가 구설로 시비가 있을 듯. 나만을 사랑하는 줄 알았더니 애정에도 경쟁자가 있겠다. 지혜로운 판단이 중요. ㅇ, ㅂ, ㅈ성씨는 고통이 심할 수. 남서쪽이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