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음력으로 6월 1일인 7월 3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1일 신축(辛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3일 수요일 (음력 6월 1일 신축·辛丑)

▶쥐띠 운세= 이것저것 끝맺음 없이 천방지축으로 흔들린다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되는 일이 없을 것이다. 결단성 있게 한 가지 목적이 있으면 끝까지 결실 보아야 성공할 수 있다. 서두르지 마라. 북, 동쪽에서 도움올 듯. ㅅ, ㅇ, ㅊ 성씨는 아이들 건강 주의.

▶소띠 운세= 요행을 바라지 말고 힘써 노력하라. 남의 것 탐내면 내 것부터 손실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분수를 알고 자신의 진로를 선택할 때. 5, 9, 11월생은 상대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면 멀어졌던 사람도 귀인이 될 수 있다. 투기는 불길.

▶범띠(호랑이띠) 운세= 어느 누구든 인생에 대해 조언은 해줄 수 있어도 대신 살아 줄수는 없다. 비관하고 있지 말고 올바른 길을 찾아라. 남의 것 넘보지 말고 현 위치에서 최선만 한다면 성공할 것이다. 유혹의 손길은 뿌리쳐라. 피로가 겹칠 뿐이다.

▶토끼띠 운세= 자존심을 세우지 말고 유대관계를 최대한으로 한다면 직장에서 좋은 소식 있겠다. 떠난 사람 생각보다 현 위치에서 냉철한 판단이 필요할 때. 의연한 자세로 때를 기다려라. 서북쪽에서 도움 온다.

▶용띠 운세= 자기의 몫을 빼앗길 수도 있다. 남의 의견을 따르기보다는 자기주장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져라. 자기 앞길도 알지 못하면서 남의 일 걱정하고 있는가. 변동은 어리석은 일. 그러나 정확한 정보를 입수하고 나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뱀띠 운세= 부부간의 정만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그러나 혼자 저지른 일때문에 하소연하니 부모, 형제에게 걱정만 줄 뿐. 마음 편치 않다. 이기적인 성격을 버리고 이끌어 갈 때 추진하는 일 대성할 수 있다.

▶말띠 운세= 활동에 한계가 있다.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잠시 차분하게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는게 현실. 지혜를 모아 노력하라. 불가능은 없다. ㄱ, ㅈ, ㅎ 성씨의 조언을 참고해 하는 일 추진하면 길하다.
 
▶양띠 운세= 어떤 일이든 너무 깊이 파고들면 주위 사람들까지 피곤해진다. 지나쳐도 되는 일은 신경쓰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1, 2, 3월생은 투자해놓고 빚은 늘고 있으니 현상유지가 어렵구나. 푸른색 계통 옷이 길하다.

▶원숭이띠 운세=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라. 과신도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고맙게 받아들인다면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1, 5, 9월생은 본인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닭띠 운세= 가정이 편안해야만 만사가 순조롭다. 아무리 좋은 진수성찬도 마음이 불편하면 맛있게 먹을 수가 없다. 가정의 화목을 제일로 삼고 화합함이 좋겠다. 애정에는 방해자가 있을 듯하니 ㅂ, ㅅ, ㅇ 성씨는 남쪽 남, 녀 조심하라.

▶개띠 운세= 목적이 있다면 결단성이 필요할 때. 감정만 앞세우지 마라.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해서는 성사될 일이 순조롭지 못하다. 2, 4, 10월생은 자기 사랑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다. 필요 이상으로 접근하는 사람을 경계함이 좋을 듯.

▶돼지띠 운세= 한 가지 일이 잘못됐다고 해서 모두를 포기한다면 그야말로 어리석은 사람이다.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사람과 직업이 있다. 어느 쪽을 택하느냐에 승패가 있겠다. 원숭이, 개띠와 함께 하는 일은 순조롭게 풀릴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