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6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 6일 토요일 주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4일 갑진(甲辰)일로 용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용띠 생은 몸을 도사리지 않고 크게 행동하기를 좋아한다. 모험이나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다고 한다. 기가 세고 후퇴할 줄 몰라 어떤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일을 관철시키는 돌파력과 추진력이 있다.

용띠 생은 혼란과 파란 속에서 출세하는 운기를 타고나 안정된 환경 속에서는 재주를 발휘하기 어렵다고 한다. 오만과 성급함, 독설은 조심해야 할 점으로 꼽힌다.

한편 용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말띠, 원숭이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6일 토요일 (음력 6월 4일 갑진·甲辰)

▶쥐띠 운세= 개미처럼 부지런하고 열심히 하고는 있지만 생각만큼 소득이 없다. 한탄 말고 더욱더 힘을 내서 인내한다면 성취할 날이 오겠다. 없는 형편에 나갈 것이 많으나 북, 동쪽에서 도움이 올 듯. 애정은 짝사랑 격. 시간낭비임을 알라.

▶소띠 운세= 생각대로만 다 잘된다면 걱정이 없을 것이다. 이기적인 욕심을 부리면 모두를 잃게 되니 매사 심사숙고하라. 처음에는 잘될 것 같지만 밑천이 없으면 바닥이 금방 드러나게 되는 날. ㅅ, ㅇ,ㅁ 성씨 신병으로 고생할 수. 건강 조심.

▶범띠(호랑이띠) 운세= 무심코 한 말이 와전되어서 언쟁이 벌어질 수 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일지라도 언행을 함부로 해서는 구설을 면치 못한다. 사랑은 기회를 포착하여 고백을 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오늘은 운전대를 놓고 외출함이 좋을 듯. 갓길 조심.

▶토끼띠 운세= 근면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인정도 받아 나의 뜻 성취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라. 사람은 하나를 택하고 일도 한 가지에만 열중함이 좋겠다. 돼지, 범띠에 대해 불만이 있으나 친절히 대하므로 웃음꽃 핀다.

▶용띠 운세= 부담스럽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다. 보증이나 문서 관계에 조심하고 언행도 신중해야 한다. 말 한 마디라도 조심해서 할 때. 감정이 앞서면 엄청난 후회가 따를 듯. 5, 8, 12월생 금전이 융통되지 않으니 답답하기만 하구나.

▶뱀띠 운세=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고집으로 성공은 했으나 외롭고 쓸쓸할 때다.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듯.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것을 알면 포기하지 말고 계속 추진하라. ㅅ, ㅇ, ㅎ 성씨 동, 남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말띠 운세=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을 듯. 나는 나 자신만이 움직일 수 있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는 오후는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이다. 3, 9, 11월생 떠난 사람 생각한들 무엇하랴. ㅅ, ㅇ, ㅁ성씨 도움 필요.

▶양띠 운세= 고집대로만 일을 처리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 한 발짝 뒤로 물러섬이 좋을 듯. 외출 때는 문단속도 잘하고 자동차는 두고 가야 해를 면하겠다. ㄱ, ㅂ, ㅊ 성씨 애정으로 고민할 수. 가정을 지켜라. 녹색, 청색이 오늘의 행운 컬러.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믿음으로 불화를 물리칠 수 있다. 가정의 화목을 제1로 생각하라. 평생을 살 사람들이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면 불행이다. 상대를 설득시켜 나의 뜻에 맞추는게 어떠할지. ㅅ, ㅍ, ㅎ성씨에게 답답함을 의논하는 오후가 되라.

▶닭띠 운세= 포용력이 있으니 어디를 가든 대접 받을 수 있다. 사업에도 서서히 빛이 보이니 확고한 계획으로 추진하라. 사방에서 끌어온 것들이 이제 한계에 도달했으나 북, 서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리겠다. 3, 7, 8월생 신병에 각별히 조심할 것.

▶개띠 운세= 무인도에 갖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재주를 믿다가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와 지혜가 필요하다. 믿었던 사람이 나를 구렁텅이에 밀어 넣으려는 격이니 실망 또 실망. 서두르지 마라. 서북쪽에 길이 있다. ㄴ, ㅈ, ㄹ성씨 인내가 필요함.

▶돼지띠 운세= 상대가 강하게 나올지라도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사의 비위를 건드리지 마라. 자리가 위태롭다. 가정에 큰일도 있고 매사 짜증만 나지만 꼭 시원한 바람이 불어올 듯. 2, 6, 12월생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