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8일 월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 8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6일 병오(丙午)일로 말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말띠 생은 밝고 유머가 넘치며 태양처럼 매력적이라고 한다. 개방적이며 떠들썩한 것을 좋아한다. 목표가 결정되면 한눈 파는 일 없이 계속 전진해 성공률도 높다. 가정과 환경이 자신을 중심으로 움직이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다.

말띠 생은 분주하게 움직이다 보니 손에 쥐는 것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한다. 또 처음은 거창한데 끝이 오므라드는 유형이 많다고도 한다. 특히 낭비와 유흥을 조심해야 한다고 전한다. 시간을 잘 지키지 않는 것도 단점으로 꼽힌다.

말띠와 잘 맞는 띠로는 범띠, 양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소띠, 토끼띠, 뱀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세시풍속사전,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8일 월요일 (음력 6월 6일 병오·丙午)

▶쥐띠 운세= 남의 통제를 싫어하고 홀로 움직이기를 즐기니 직장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부당하다고 느끼면 부모에게도 대드는 성질이구나. 반항심을 자제함이 좋을 듯. ㅅ, ㄹ, ㅍ성씨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면 남쪽에서 행운이 올 수.

▶소띠 운세= 근면성실한 것은 좋으나 때로는 당돌한 성격 때문에 피해를 볼 수 있다. 혼자서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함구함이 좋겠다. ㅅ, ㅁ, ㅇ성씨 여자는 시집식구와 언쟁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 써라. 투기는 불길하니 생각도 말 것.

▶호랑이띠(범띠) 운세= 공포와 허탈감으로 불면증이나 노이로제에 시달리며 심리적인 압박이 심할 듯. 혼자서 제아무리 잘해도 안 되는 일이 있다. 주변의 인정과 보조가 있어야 내가 커 나갈 수 있음을 명심할 때다. 돼지, 원숭이띠와 함께함이 좋을 듯.

▶토끼띠 운세= 분산된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잠재되어 있는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다.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라. 나를 편안히 해줄 행운의 여신을 동쪽에서 찾아라.

▶용띠 운세= 남에게 의지해서 일확천금을 바라지 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하라. 뿌린 자만이 수확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남들은 하나도 벅차 힘이 드는데 둘셋씩 챙기느라 급하고 불안하구나. 북, 동쪽 사람에게 어려움을 말하라.

▶뱀띠 운세= 상대의 마음을 파악해 보지도 않고서 결정을 해버리면 서로가 불행하다. 능력에 맞춰 처신하라. 늘어만 놓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않은가. 여자 복이 많으니 아내에게 큰 관심을 가져라. 부부화목으로 사업도 대성할 수.

▶말띠 운세= 욕심이 지나치면 자기최면에 빠져서 오만해지기 쉽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한다. 해가 지는 서쪽에 노을이 지면 다음날 날씨가 맑음을 알 수 있다. 나의 미래를 예측해 보라. 2, 7, 11월생을 사랑하는 자 그의 고마움을 알 때.

▶양띠 운세=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찬사 들을 수. 과시보다는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사업이 흔들린다고 소홀히 하고 사랑하는 사람까지 미워한다면 큰 실수다. ㅅ, ㅈ, ㅇ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많은 것에 너무나 집착하다 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건강을 위해서 지나친 생각은 버리고 휴식을 취함이 좋을 듯. 주식이나 투기에 한 번 손을 대도 무방하나 더 큰 욕심은 불행을 초래한다. 동쪽 사람 조심.

▶닭띠 운세= 세상을 살다보면 나도 모르게 어리석은 행동을 할 때가 있다.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평생을 후회 속에서 살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하라. 홀로 있으니 많은 유혹이 오지만 잘못 받아들이면 후회할 뿐 빠져나올 수 없겠다. 1, 2, 7월생 애정의 갈등 겪을 수.

▶개띠 운세= 천재와 둔재는 노력의 종이 한 장 차이다. 자기 믿음이 지나치면 주위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게 된다. 부부간의 사랑도 서로 이해하고 위해주는 진실이 있어야 한다. 자녀도 사랑으로 감싸주어야 이탈을 막을 수 있다.

▶돼지띠 운세= 살다보면 넘어야 할 산이 굽이굽이 많기만 하다.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기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한 번 찾아오는 운을 놓치게 되면 또 다시 잡기란 힘든 것. 4, 8, 11월생 서두르지는 말되 순간의 기회는 포착하라. 승산이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