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금요일, 초복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 12일 금요일, 오늘은 삼복의 첫째 복으로 여름의 시초인 초복(初伏)이다. 초복은 소서(小暑)와 대서(大暑) 사이가 되므로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이다. 7월 12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10일, 기해(己亥)년 신미(辛未)월 경술(庚戌)일로 개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개띠 생은 명랑하고 발랄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을 지녔다. 솔직하고 인정이 많아 분노를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는 일이 잘 없다. 물질적이고 형식적인 것보다 평범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책임감을 갖고 용감히 나선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침범 당하거나 자신을 흥분시키면 공격적으로 변한다. 고집과 반발심은 자제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한편 개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범띠, 토끼띠, 말띠, 개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소띠, 용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12일 금요일 (음력 6월 10일 경술·庚戌,초복)

▶쥐띠 운세= 결단이 필요할 때다. 추진력과 계획이 필요하다. 망설이다 때를 놓치니 고독과 눈물 뿐이구나. 나 한 사람 때문에 여러 사람이 방황한다. 부족한 원인을 재점검해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소띠 운세= 남의 가정은 웃음꽃이 피는데 나는 왜 답답하고, 그리움만 쌓이는 것일까.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운명이다. 지혜와 슬기로 내가 갈 방향을 찾는 중요한 시점이다. ㄱ, ㅅ, ㅊ 성씨 건강에 유의하라. 신병으로 고통당할 수 있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현 상황을 잘 극복하면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관망하며 근신하는 것도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과 같다. 사랑에도 강약이 있듯 그 리듬에 따라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라. 7, 9, 12월생 원숭이, 돼지띠 등과 함께하면 길하다.

▶토끼띠 운세= 노력한 것보다 성과는 적지만, 투자하는 마음으로 현 상태를 고수하면 보람을 찾을 수 있다.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의 금운이다. 2, 8,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좋으나 가정을 꼭 지키고, 북서쪽 사람을 피하라.

▶용띠 운세= 하고 싶은 일은 많고, 포부는 크다. 하지만 희망대로 이뤄지지 않아 힘겹다. 자존심이 강하나 때로는 융통성도 필요하다. 내가 뿌린 것을 남에게 돌리지 말고 내가 책임지라. ㄱ, ㅂ, ㅊ 성씨 남에게 위임하면 관재수가 있다.

▶뱀띠 운세= 열심히 노력도 하고, 인내심도 강하다. 그러나 결정적일 때 남보다 늦는 것이 단점이다. 건축, 제작업을 하는 사람은 호황기다. 하지만 여자 문제로 구설에 오르니 조심하라. ㄱ, ㅇ, ㅂ 성씨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말띠 운세= 사업은 기회를 포착해 자리를 구축하라. 애정은 떠나보낼 사람은 어서 보내라.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심사숙고해 해결하라. 생업과 직장은 구설수와 관재수가 우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ㅁ, ㅂ, ㅊ 성씨 북서쪽 사람 멀리하는 것이 좋다.

▶양띠 운세=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매사 의욕이 떨어진다. 2, 5, 10월생 금전 문제로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남에게 빌려준 돈 받자니 괴롭고, 놓자니 안타까운 심정이구나. 돈 못 주는 사람 심정을 헤아리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무분별하게 이곳저곳 정을 주다 보면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흐릿하게 처신하지 말고, 자식에 애착도 버리며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라. 3, 5, 9월생 항상 초조하고 불안하다. 건강에 유의하라.

▶닭띠 운세= 갈 길은 멀지만, 조급하게 나서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라. 실력 배양에 힘쓰고, 요행을 보려 하지 말라. 확고한 계획을 세워 추진할 때 서서히 풀린다. ㄱ, ㅅ, ㅁ 성씨 내 일도 힘겨운데 남 사정까지 생각하느냐. 나부터 추스르라

▶개띠 운세= 남보다 두 배로 열심히 뛰는 만큼 소득도 그에 비례해 성취할 수 있다. 귀는 두 개 있으나 둘 다 막고, 내 생각대로 하라.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너무 집착하다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수 있다. ㄱ, ㅅ, ㅊ 성씨 자신감이 필요하다.

▶돼지띠 운세=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은 좋으나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은 항상 피해뿐이다. 배필은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이지만, 내가 먼저 결정한다. 자칫 배필을 놓치면 후회한다. 남서쪽 사람 조언을 들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