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4일 일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의 두번째 휴일인 7월 14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12일 기해(己亥)년 신미(辛未)월 임자(壬子)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생년월일별 띠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14일 일요일 (음력 6월 12일 임자·壬子)

▶쥐띠 운세= 여러 사람을 마음에 두고 진실이 흐트러진다면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가 없다. ㄱ, ㄹ, ㅎ성씨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헤매는 격이니 남, 동쪽 사람과 의논하여 가고자 하는 방향을 택하라. 자신감이 필요한 때.

▶소띠 운세= 구상력이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으나 자신감이 없어 추진을 못하는 격이다. 생각만큼 계획한 일들이 풀리지 않는다고 짧은 생각으로 결정을 쉽게 내리면 중도에서 좌절할 가능성이 있으니 끝까지 전진할 때 모든 일 순조로울 듯.

▶범띠(호랑이띠) 운세= 어렵고 힘든 시련은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있을 수 있다.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사람만이 승리할 수 있겠다. 3, 7, 10월생 자신을 따른다고 무조건 만나거나 경거망동하지 마라. 한순간 실수로 후회할 일 생긴다. 북동쪽 사람 조심.

▶토끼띠 운세= 사랑하는 사람과 만날 때는 친구를 대동하지 마라. 삼각관계로 우정이 깨질 우려가 생길 수. 좋아했던 사람은 멀리 떠나가고 새로운 사람 또 만났지만 마음의 문이 열리지 않는구나. 1, 2, 11월생 사랑한다면 적극성을 띠어라.

▶용띠 운세= 친지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받는다. 애정에는 진실한 정이 필요한 때이니 슬기로써 가정의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ㄱ, ㅊ, ㅎ성씨 진실로 사랑한다면 한번쯤은 상대편 말을 믿어줌이 좋을 듯. 4, 8, 11월생 지금난 심각.

▶뱀띠 운세=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라. 행복은 노력으로 만드는 것이지 누구한테 얻는 것이 아니다. ㅅ, ㅇ, ㅎ성씨 인생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을 찾아 용기백배할 때 모든 일 순조로울 듯. 1, 2, 3월생 푸른색 길조.

▶말띠 운세=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을 하고 원만한 가정생활을 누린다면 의심을 받을 이유가 없다. 자기 중심을 확실히 지켜라. 3, 7, 9월생은 안정된 삶을 빨리 찾도록. 사업하는 사람은 진행이 잘되고 있기는 하다. 그러나 사람을 잘 써야 마음고생 없겠다.

▶양띠 운세= 별로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상대가 적극적으로 접근하니 마음이 정리가 되지를 않아 갈등이 심하겠다. 친하든 멀든 간에 아는 사람의 사정을 생각하다 내 처지만 곤란해지겠다. 현재 위치가 나 자신을 위한 길인가를 생각해 보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친척 간에도 남녀는 유별하니 서로가 조심해야 한다. 자칫 방심하다가 집안 망신수 염려된다. ㅈ, ㅁ, ㅇ성씨 사랑하는 사람이 외면한다고 행동을 함부로 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일로 눈물 흘리겠다. 3, 5, 9월생 밤길 운전 조심.

▶닭띠 운세= 이미 멀어진 사람을 잊지 못한채 연연해하고 있다면 득이 될 수 없다. 과거는 모두 청산하고 새로운 각오로 인생을 개척해야 할 때다. 5, 9, 11월생은 하는 사업에 더욱 더 적극성을 보여라. 서, 북쪽에서 도움이 올 듯.

▶개띠 운세= 지나친 욕심으로 투자를 크게 하면 손해 볼 우려 있으니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4, 6, 9월생 자기계발을 위해서라도 유대관계를 많이 가져라. 때로 혼자서 고독한 시간을 즐기는 편이구나.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찾아라.

▶돼지띠 운세=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것을 놓치고 후회한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것은 좋으나 가정의 화목에도 신경을 써야 할 때다. 2, 7,11월생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구설이 따르니 언행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