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6일 금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7월 2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24일 기해(己亥)년 신미(辛未)월 갑자(甲子)일로 쥐띠 생의 날이다. 생년월일별 띠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쥐띠 생은 재치가 있으며 민첩하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롭다.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몸에 배여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이라고 한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 가리지 않아 자제력과 수양이 필요한 덕목이라고 한다.

한편 쥐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는 띠로는 말띠, 양띠, 닭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6일 금요일 (음력 6월 24일 갑자·甲子)

▶쥐띠 운세= 때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일이 천직이 될 수도 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기대보다 더 많은 보람을 찾을 수도 있다. 변동도 생각하나 지금은 시기상조. 애정은 상대만 생각 말고 자신부터 챙길 것. 내가 편해야 상대도 편해진다.

▶소띠 운세= 지나치게 남을 의식하기보다는 주어진 책임을 다함이 좋을 듯. 허영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만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믿었으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마라. 파란색은 나약함이다. 검정색이나 하얀색으로 단장할 것.

▶범띠(호랑이띠) 운세=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투기를 삼가라. 남의 일에 참견을 한다면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주의하라. 혼자만의 비밀을 앞으로도 유지할 수 있을는지. 변동하라 길이 있다. 새로운 각오로 몇 배 더 노력하라.

▶토끼띠 운세= 도처에 경쟁자가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내일을 기약함이 좋겠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교만은 금물이다. 자신의 일은 스스로 처리함이 좋다. 2, 4, 10월생 투기 조심.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하면 길한 날.

▶용띠 운세= 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한번쯤 반성할 수 있는 시간들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사람을 볼 줄 아는 안목을 먼저 갖춰라. 한 번 실수 한 일 또 한다면 미련한 사람이다. 주인의식으로 더 큰 노력을 함이 좋을 듯.

▶뱀띠 운세=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갑자기 성장을 하니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 감각을 잃을 수 있다.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침묵보다는 대화로써 헤쳐 나갈 것. 지금 상황에서 투자는 안 됨. 말한 것에 책임을 다하라.

▶말띠 운세=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혼자서 결정하기 힘들면 동료나 선배에게 조언을 받아도 좋다. 3, 5, 9월생 애정문제로 줄다리기하다가 지친다. 허세와 가식으로 기고만장해 하다가 곤경에 처하면 협조자 없다.

▶양띠 운세= 어려운 고비를 잘 참고 넘기니 만사가 형통하겠다. 가정도 화목하고 앞으로도 경사도 있겠다. 모험은 피하고 현 상태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1, 4, 12월생 사랑에 눈물 흘리며 속마음만 태우고 있다.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눈앞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내일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동료와 협력해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다. 혼자서 실적을 올리려다 오히려 구설이 염려된다. 하는 일에 자신을 갖고 임하라. 사랑의 갈등이 심각해지는 날.

▶닭띠 운세= 초조했던 지난날의 미련을 버리고 새 출발을 시도해 나감이 좋을 듯. 매사에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있게 전진하라. 사랑하는 자 외로워하고 있다. 2, 3, 8월생 귀가 재촉하라.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은 일장춘몽이 된다. 몇 배 노력 필요.

▶개띠 운세= 만사가 형통하니 권위가 높아지고 경사도 있겠다. 현명한 판단으로 무리하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함이 좋을 듯.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할 때. 애정에는 용기와 결단이 요구된다. 북쪽을 택하라.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낙심은 금물. 외롭다고 함부로 처신해도 곤란.

▶돼지띠 운세= 동료들과 애정 요구된다. 매사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수돗가에서 숭늉을 찾는 건 바보나 하는 짓. 불만투성이로구나. 애정을 읽을 줄 아는 법을 배워라. 1, 4, 10월생 금전지출 과다. 주인의식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