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8일 일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휴일인 7월 28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6월 26일, 기해(己亥)년 신미(辛未)월 병인(丙寅)일로 호랑이띠(범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호랑이띠(범띠) 생은 속임수와는 거리가 멀고 오직 정열과 정직으로 인생을 살아간다. 한마디로 힘이 넘치는 기질이다. 솔직하고 낙천적인 기질이 강해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도전하기를 좋아한다. 모험과 명예욕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때가 많다.

하지만 때로는 용맹스러운 행동이 만용으로 비춰질 수 있어 경계해야 한다. 지나치게 신중한 나머지 결벽증에 빠지는 경우도 있다.

한편 범띠(호랑이띠)랑 잘 맞는 띠로는 말띠, 개띠, 돼지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쥐띠, 뱀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8일 일요일 (음력 6월 26일 병인·丙寅)

▶쥐띠 운세= 아무도 몰라준다 해도 낙심마라. 때가 되면 인정받을 날 있다.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풀라. 늦은 혼사를 서두른다고 마음에 없는 결혼을 할 수 있겠는가. 떠난 사람 찾지 마라. 3, 5, 12월생 혼자서 애간장 태운다. 밝은색으로 힘을 얻어라.

▶소띠 운세= 지금은 답답하기만 하나 노력여하에 따라서 좋은 운으로 바뀔 수도 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는 스스로의 판단이 필요한 때다. 지혜와 노력이 있으면 안 되는 것이 없다. 알아주는 이 없어 때로는 외롭겠지만 때가 되면 인정받는 날이 온다.

▶범띠(호랑이띠) 운세= 너무 급하게 서두르는 것보다 침착하게 처신하라. 분수 밖의 큰 것을 바라면 작은 것도 놓치게 된다. 혼사문제는 서로가 관망하는 상태이니 답답함만 계속될 듯. 금운은 풀리고 외로움은 계속된다. 동서로 분주하기만 할뿐 결실이 없다.

▶토끼띠 운세= 경우에 따라서는 자기의 신념도 굽힐 줄 아는 현명한 처세가 요구된다. 겸손한 자세로 상대를 제압해 승기를 잡는 것이 좋다. 다시는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명심하면서 사는 자세가 요구됨. 사업을 사는 사람은 가까운 이로 인해 구설에 휘말릴 수이니 조심.

▶용띠 운세= 우연히 부를 누리는 사람은 없다. 요행을 바란다면 세월을 허비하고 후회만 낳고 만다. 꾸준한 노력은 반드시 수확의 기쁨으로 보상받는다. 차 떠난 뒤 손 들지 말고 이치에 따라 행동하라. 2, 3, 9월생 사랑하는 이의 눈치를 살펴라.

▶뱀띠 운세= 어려움을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서 해결함이 좋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마음속에 묻어두는 것보다는 모두 털어 놓는 것이 현명하다. 자기 재주만 믿다가 행운을 놓칠까 우려되니 방심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킬 것.

▶말띠 운세= 악몽의 지난날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앞날을 열어라. 굳은 각오와 용기가 필요한 때다. 감정을 정리하고 실속을 차려야겠다. 현재 일이 안 된다고 변동하는 것은 뒷날 큰 후회를 낳는다. 가족의 신병 조심. 1, 7, 9월생 분홍색이 길.

▶양띠 운세= 하나를 베풀면 셋을 얻는 격이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써야겠다.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성급하기보다는 느긋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ㅅ, ㅂ, ㅎ성씨는 옛사람 조심. 지금은 사업변동을 해야 한다. 동업으로 눈물 닦는 일 있을 듯.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명예로운 일보다는 사업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겠다. 주변사람들을 심사숙고해서 대하는 것이 좋겠다. 과욕을 버리고 진실된 마음을 전달하라. 내가 속으로 운들 남이 알아주겠는가. 투자는 금물.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마라. 북쪽에서 누명 조심.

▶닭띠 운세= 혼자는 힘겹고 동업은 속 썩고 수입이 없어 고민하겠다. 곧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횡재할 수. 욕심을 버리고 최선을 다하면서 겸손해야 좋다.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을 받지 못하니 화만 날 뿐이다. 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한 것임을 명심할 것.

▶개띠 운세=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하지만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사람에게도 시선을 돌려 관심을 갖는 것이 좋을 듯. 본인이 있는 자리가 싫다고 떠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2, 5, 7월생 가려면 멀리 가는 것이 길.

▶돼지띠 운세= 근면 성실하나 때로는 당돌한 성질을 조심함이 좋을 듯. 남의 일에 지나치게 참견마라. 시비가 빈번할 듯. 가정에 바라는 진정한 것은 사랑과 임신소식이다. 가족 건강을 염려할 것. 서쪽 거래는 오늘 중으로 처리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재물운·직장운·승진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