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고 입을 맞추기도 하는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김규종(32)이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가서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일본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고 입을 맞추기도 하는 사진을 SNS에 올려 팬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그룹 'SS501' 출신 탤런트 김규종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찍은 일본여행 사진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김규종은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 지금 영화 촬영과 뮤지컬 그리고 연극을 준비하며 지내고 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뭐라고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하다. 많이 마음 아프게 한 것을 진심으로 사과하겠다. 항상 고맙다"고 썼다.

김규종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일본에서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두 사람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일본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고 입을 맞추기도 했다.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로 일본제품 불매운동, 일본여행 취소 등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 만큼 일본여행 인증샷은 네티즌들의 비난을 샀다. 이후 김규종은 사진을 삭제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면서 논란이 계속됐다.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