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8일 목요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직장운 승진운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재물운

24절기중 입추(立秋)인 8월 8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음력으로 7월 8일 기해(己亥)년 임신(壬申)월 정축(丁丑)일로 소띠 생의 날이다. 입추는 대서(大暑)와 처서(處暑)의 사이에 들어 있으며, 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절기이다. 흔히 입추부터 입동(立冬)까지를 가을이라고 한다.

띠별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소띠 생은 인내력이 강하고 뚝심이 세고 추진력이 있다.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실하다. 입이 무겁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두드러져 한번 마음 먹었다 하면 훨씬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한다.

하지만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으며 보수적인 기질도 보인다고 한다.

한편 소띠랑 잘 맞는 띠로는 쥐띠, 뱀띠, 닭띠가 환상짝꿍으로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말띠, 양띠, 개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8일 목요일 (음력 7월 8일 정축, 입추)

▶쥐띠 운세= 새로운 계획대로 과감히 변화를 가져 보는 것도 좋겠다. 노력 뒤에는 반드시 결실이 있게 마련. 음주를 삼가고 시비만 피하면 좋을 듯. 자신이 바라는 애정은 현재로선 만족을 느끼기 어렵다. 차라리 혼자 사는게 마음 편할까 싶다.

▶소띠 운세= 외로울 때가 많고 이성 간에도 마음고생이 크다. 어려움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에게서 조언을 받는게 좋다. 3, 8, 11월생의 말 믿고 있다가 이미 세워둔 차마저 떠나 버린다. 1, 4, 9월생은 사방에서 구설.

▶범띠(호랑이띠) 운세= 사람과 재물을 중간에 놓고서 논쟁을 말라. 심사숙고해서 순서대로 처리함으로써 후환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애정문제는 심각한 상태로 접어든다. 1, 2, 11월생 ㄱ, ㅇ, ㅎ성씨는 가야 할 길을 잘 선택해야만 한다.

▶토끼띠 운세= 느긋한 자세로 인내하라. 우물에서는 절대로 숭늉을 먹을 수 없다. 모든 일에는 차례가 있는 법. 조급하게 서두른다고 해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오늘 회색이 좋은 컬러이다. 4, 10월생 자신만이 할 수 있다. 주저하면 후회한다.

▶용띠 운세= 자신의 고집만 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도 수렴해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겸손한 태도로 노력만 하게 되면 당신은 대성할 가능성이 크다. 혼사는 연하의 남성 청혼일지라도 인연이 될 수 있으니 받아들여라. 사업에서는 부부간 합의 요.

▶뱀띠 운세= 자기관리에 소홀하다가 남의 것까지 떠맡는 일이 생길 우려 있다. 특별히 보증이나 빌려 주는 것만은 삼감이 좋겠다. 여자들의 유혹을 피하라. 오늘은 도박에 마음이 동하는 날이니 유념하라. 연상과의 불륜관계는 관재를 몰고온다.

▶말띠 운세= 오랫동안 피로가 쌓인 심신을 여행으로 풀어봄이 좋겠다. 하던 일을 변동하면 후회가 클 것이다. 가정불화로 인해서 혹 관재까지 있을 듯. 사랑에는 서로가 이해와 관용을 필요로 한다. 많이 벌려고만 하지 말고 적게 써라.

▶양띠 운세= 근면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에게 호평은 받지만 득이 없다. 그러나 때가 오고 있다. 남동쪽이 길. 4, 5, 6월생은 적색옷이 적합할 듯. 뱀, 쥐, 원숭이띠 오늘만은 믿지 말고 경계하라. 침착하게 냉정을 기하는 하루가 되라.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사소한 문제로 시비가 일겠다. 진행하는 일에서 성급함을 배제하고 현 상태 그대로 전진한다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나친 호의를 경계하라. 지금은 딸린 자식 때문에 이럴수도 저럴수도 없는 처지. 형제간 이해타산으로 골치.

▶닭띠 운세= 변동이 있겠다. 침착하게 결정해야 한다. 잘못된 판단으로 진퇴양난에 놓인다. 가정은 화목하지만 자녀의 우환으로 걱정이 될 듯. 북쪽에 귀인이 있고 의상은 검정색이 길. 식품계 투자는 길하다. 1, 2, 9월생 아직은 모든 일이 힘에 겹다.

▶개띠 운세= 앞날을 위해서 하나하나씩 성을 쌓아 가는 격이다. 인내로써 성실을 추구해야겠다. 가까이 있는 사람은 짜증나고 정작 당신의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은 멀리 있다. 양, 쥐띠 중 누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까. 신병에 각별히 주의하라.

▶돼지띠 운세= 계획한 일들이 의외로 빨리 이루어지니 매사가 여유롭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니 자기관리를 철저히 함이 좋다. 1, 6, 9월생은 냉정히 일을 처리하면 가정에 화목이 온다. 투자, 금융업 길. 큰 욕심은 부리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오늘의운세 생년월일 띠별 금전운·애정운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