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골목 빵집’ 상계동 찹쌀 팥빵, ‘맛의 승부사’ 마포 대구볼찜, ‘소문의 맛집’ 의령 40년 정통 메밀국수 ‘화정소바’, ‘비교TV’ 매운맛 VS 단맛이 등장한다.

8월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골목 빵집’코너에서는 쫀득한 식감에 고소함 가득한 찹쌀 팥빵  편으로 노원구 상계동 빵집 ‘엘리제과자점’이 전파를 탄다. 단호박 브레드,
크림치즈소보루도 맛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깔끔한 매운 맛으로 완성한 최상의 맛! 대구볼찜  편으로 서울 마포구 도화동 맛집 ‘서울큰입탕’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월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으로 경남 의령 맛집 ‘화정소바’를 방문한다. 

‘비교TV’ 코너에서는 음식으로 스트레스 해소하기 매운맛 VS 단맛 편으로 디저트 편은 김호현 쉐프의 도움을 받고 반찬 편은 손정희 고수의 조언을 듣는다.

‘골목 빵집’ 상계동 찹쌀 팥빵, ‘맛의 승부사’ 마포 대구볼찜, ‘소문의 맛집’ 의령 40년 정통 메밀국수 ‘화정소바’, ‘비교TV’ 매운맛 VS 단맛이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8월 8일 오후 7시 SBS 방송.

[8월 8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비교TV - 음식으로 스트레스 해소하기 매운맛 VS 단맛 편

디저트 편 ▶ ‘김호현 쉐프’

반찬 편 ▶ ‘손정희 고수’
<손정희의 서울카빙아카데미>

2. 골목 빵집 - 쫀득한 식감에 고소함 가득한 찹쌀 팥빵  편

▶ <엘리제과자점> 서울 노원구 동일로 1538

3. 맛의 승부사 - 깔끔한 매운 맛으로 완성한 최상의 맛! 대구볼찜  편
제작사: 엘엔에스  ▶ <서울큰입탕> 서울 마포구 도화길 14-5

4. 소문의 맛집 -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
▶ <화정소바> 경남 의령군 의령읍 의병로18길 9-3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