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  ‘고수뎐’ 팔공산 가마솥 백숙, 묵은지 닭볶음탕, ‘대박신화’ 남양주 빵집 베이커리 씨어터 리메이크 케이크, 견과류 베이커리, 속초 맛집 아바이순대, 대게마을 대게찜, 생선구이가 등장한다.

8월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환상의 코스’코너에서는 단기속성! 속초 별미 맛집 투어 편으로 ‘유진이네 순대국’(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 ‘속초대게마을’(대게찜), ‘진생선구이’(생선구이&오징어보쌈)가 차례로 전파를 탄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팔공산 보양 끝판왕, 가마솥 백숙 & 묵은지 닭볶음탕 편으로 대구 맛집인 ‘가마솥논메기매운탕’을 찾아간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매출의 기적! 리메이크 케이크 & 견과류 베이커리 편으로 남양주 빵집인 ‘베이커리 씨어터’를 방문한다.

‘신(身)의 한 수’ 코너에서는 비만탈출 시크릿! 체내 독소 빼는 법  편으로 ‘파마재니스텍’(활성산소 체크 키트) , ‘유유클리닉’, ‘NOW KART V.2’(탱고)로 안내한다.

‘고수뎐’ 팔공산 가마솥 백숙, 묵은지 닭볶음탕, ‘대박신화’ 남양주 빵집 베이커리 씨어터 리메이크 케이크, 견과류 베이커리, 속초 맛집 아바이순대, 대게마을 대게찜, 생선구이가 소개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8월 12일 오후 7시 SBS 방송.

[8월 12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1. 환상의 코스 - 단기속성! 속초 별미투어 편

▶<유진이네 순대국>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7-11

▶ <속초대게마을> (대게찜)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5

▶ <진생선구이> (생선구이&오징어보쌈)
강원 속초시 조양동 1208-2

2. 고수뎐 - 팔공산 보양 끝판왕, 가마솥 백숙 & 묵은지 닭볶음탕 편

▶<가마솥논메기매운탕>
대구 동구 서촌로7길 17-13 (덕곡동 723)

3. 대박신화 어느 날 - 매출의 기적! 리메이크 케이크 & 견과류 베이커리 편

▶<베이커리 씨어터>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4. 신(身)의 한 수 - 비만탈출 시크릿! 체내 독소 빼는 법  편

▶ <파마재니스텍>(활성산소 체크 키트)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 <유유클리닉> ‘권유경’ 전문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9길 9 5층

▶ <NOW KART V.2> (탱고)
서울 옥션 강남센터 5층

저작권자 © 월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